구글검색등록하는 방법

IT|2017. 10. 24. 06:00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는 방법은 각 각 포털사이트 검색에 사이트를 등록을 하는 것입니다. 웹마스터 도구에 등록을 할 수도 있고, 사이트 및 URL로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등록 후에 지속적인 포스팅을 통해 많은 유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검색엔진이 구글입니다. 블로그를 한다면 등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에도 유명한 포털사이트들이 있지만 해외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포털사이트도 있으니 참고할 수 있습니다. 구글검색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구글검색등록


구글검색등록하는 방법

콘텐츠등록


구글검색등록을 하기 위해 구글에 Google에 콘텐츠 등록으로 검색을 합니다. 검색목록에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Google 색인에 URL을 추가를 하기에 웹을 크롤릴 할 때 마다 색인에 새 웹사이트를 추가를 하고 업데이트를 합니다.



사이트를 누락이 되지 않게 하려면 최상의 URL를 제출을 하여야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경우에는 블로그 주소를 제출을 하여야 합니다. 제출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유입


Google에 콘텐츠 제출하는 방법에 Google 색인에 URL 추가를 클릭을 합니다. 이 외에 Google 웹마스터 도구, Google 도서 파트너 프로그램, Google 비디어 업로더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기능이 Google 웹마스터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Google 웹마스터 도구는 검색결과에 사이트가 게제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쉽고 비용이 들지 않는 방법을 제공을 하니 블로그를 운영을 한다면 등록을 하는 것도 블로그 운영 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콘솔


Search Console에 Google은 새 사이트를 색인에 추가하고 웹을 크롤링 할 때 마다 기존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합니다. 새 URL이 있는 경우 Google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Google이 제출된 모든 URL을 색인에 추가하는 것은 아니며 제출된 URL이 색인에 표시되는지 여부와 시기를 예상하거나 보장하지 않습니다.에 URL에 블로그 주소를 입력을 합니다.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를 한 후에 요청 제출을 클릭을 합니다. 등록이 완료가 되면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구글 유입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구글검색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자수를 늘리는 방법은 각 각의 포털사이트에 사이트 등록을 하는 방법입니다. 사이트를 등록을 하였다고 끝이 아니니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은 필수적입니다. 많은 방문자분들을 기대할 수 있는 포스팅을 작성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포스팅 수가 얼마 되지 않더라도 미리 등록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멋진 블로그를 운영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