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이스 만의 심플한 사용방법을 가진 신개념 담베케이스

리뷰|2017. 7. 25. 20:35

현재 흡연을 하는 분이라면 담배케이스에 관심이 많을 거에요. 케이스 종류도 다양하니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선호를 합니다. 또한 담뱃불을 피우기 위해 라이터도 필요합니다. 1회용 라이터가 아닌 휘발유를 넣어 사용을 할 수 있는 지포라이터도 필수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담배케이스 중에 접어서 쓰는 신개념 담배케이스 - 이지케이스가 얼마 전에 출시가 되어서 많은 분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지케이스 만의 심플한 사용방법을 가진 신개념 담배케이스를 소개하겠습니다.



기존에 판매 중인 시중 제품의 단점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시중 제품 중에 담배를 구입을 하면 케이스에 담배를 직접 옮겨 담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흡연하시는 분이라면 이 불편한 점으로 한 갑을 구입을 하고 전부 소모를 하게 되면 또 구매를 해서 담배를 옮겨 담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케이스의 무게와 크기로 휴대성, 그립감이 떨어지기도 합니다. 케이스가 가벼운 것이 들고 다니기에 무난합니다. 담배갑 종류 중에도 옆으로 개방하는 형태에는 적용을 할 수 없는 치명적인 단점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이지케이스만이 갖고 있는 장점


접어서 쓰는 신개념 담배케이스인 이지케이스는 담배 종류에 상관없이 다양하게 담뱃갑 형태에 적용이 가능하기에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전면이 개방되어 있는 구조로 그립감이 좋습니다. 노출빈도가 잦은 위치에 광고를 할 수 있기에 판촉물로도 효율적입니다.



담배스티커 처럼 탈부착이 가능하여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지케이스는 실용신안 1건, 디자인 특허 3건 특허출원 중에 있습니다. 이지케이스는 일반형, 슬림형 2가지 종류입니다.



이지케이스 일반형(레동, 팔리아먼트, 던힐)


이지케이스 슬림형(에쎄)


이지케이스 무료 증정 행사


접어서 쓰는 신개념 담배케이스 이지케이스 출시로 이지케이스 (일반형 6개, 슬림형 3개) 무료 증정 행사 100명까지 택배비 무료로 진행 중입니다.


관련 링크 ☞ [이지케이스 구경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