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맛집베스트 10 소곱창야채전골 메뉴로 행복한 외식과 맛집 추억만들기

리뷰|2017. 7. 21. 21:11

전국 맛집을 탐방을 가는 것이 스트레스를 푸는데 도움이 되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점을 찾는다는 성취감에 수원맛집도 탐방했습니다. 지인 가족과 함께 수원의 유명한 곳을 가서 설명도 하고, 재미난 시간을 보냈어요.


설명을 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조금씩 하다 보니 어느 샌가 말이 술술 나오네요. 저녁 때가 되어 배가 고프니 수원에 위치한 외식중학교에 찾아갔습니다. 수원맛집베스트 10 소곱창야채전골 메뉴로 행복한 외식과 맛집 추억만들기 후기입니다.



수원맛집베스트 10 소곱창야채전골 메뉴로 행복한 외식과 맛집 추억만들기



수원분위기맛집 외식중학교에 밤에 도착을 하니 손님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적당한 자리에 앉고 저 번에도 왔지만 무엇이 바뀌었는지도 둘러보았어요. 같이 온 지인 아들은 호기심이 너무 많은 것 같네요. 이런 분위기의 식당을 처음 왔는지 한글을 일일이 직접 따라 읽어보기 까지 하네요.



저 번에 왔던 모습하고 똑같아 정이 느껴지네요. 이 번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볼 거라는 지인이 저에게 권유를 해서 저도 동의를 했어요. 주문을 하기 전에 아이가 궁금해 하던 것을 답변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아직 음식이 나오지 않았지만 "아이가 이 걸 쓰면 좋겠네"라는 생각이 떠오르게 되네요. 타 음식점과 달리 직접 음식을 먹고 후기를 남길 수 있다는 것이 다르다는 점이 느껴지네요. 다음에 오면 왠지 더 맛있어 질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가격이 저렴한 와인도 있고, 얼음과자도 있습니다. 얼음과자는 아이스크림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아이스크림들만 있네요. 개당 800원이지만 아이에게도 하나 사주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보는 제가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네요^^




음식을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보고 어느 메뉴를 고르던 중에 소곱창야채전골을 먹자는 결론이 나서 주문을 했어요. 외식중학교에서도 매 달 마다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네요. 방학중을 삼행시로 지으면 1주일 마다 2분씩 선정을 하여 3만원 식사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참여를 한 후에 카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을 하면 월요일 마다 카톡에 발표가 되니 좋은 기회인 거 같네요. 기간은 2017년 7월 1일 ~ 2017년 7월 31일까지입니다.



삼행시 이벤트 외에도 세트메뉴가 할인이 되고 있습니다. 꽃꽃세트, 생꽃세트, 돈갈비세트, 우세트가 잇습니다. 이 중에 돈갈비세트도 정말 맛있어보인다는 것이 다음에 와서 먹어보고 싶을 지경이네요. 공통적으로 세트메뉴에는 소곱창전골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우선 기본 메뉴들 부터 먼저 나왔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군침이 나오네요. 아이가 좋아할 만한 야채도 있네요. 물론 소곱창야채전골이 나오기 전까지는 수원에서 무엇이 재밌었는지에 대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시간 갈줄을 모르네요.



드디어 소곱창야채전골이 나왔습니다. 불로 끓여야 하니 가스렌지를 켜고 기다렸습니다. 아이에게 소곱창야채전골에 대한 맛과 간단한 설명도 해주었고, 직접 먹어봐야 이 맛을 알 수 있다는 등 아이 기준으로 했네요.



무엇보다 가스렌지 옆에 야채 같은 것은 아이가 굽을 수 있게 집게를 어떻게 집는지 알려주니 잘 뒤집네요. 나중에 요리를 정말 잘할 것 같이 보이네요. 이 날이 정말 더워 간단하게 수제맥주도 함께 주문을 해서 시원한 수제맥주도 같이 마셨습니다.



소곱창야채전골이 어느 정도 끓게 되고, 야채를 골고루 끓일 수 있도록 뒤집어 주고 하니 맛있게 보이네요. 아이에게 한 접시 덜어서 주고, 천천히 지인 가족과 함께 식사를 했어요. 식당 안은 시원한데도 이 걸 먹으니 땀이 저절로 흐르네요. 전골이라 천천히 먹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온다면 또 소곱창야채전골을 우선적으로 먹어야 겠네요^^


수원맛집베스트 10 소곱창야채전골이 유명한 외식중학교 오시는 길



수원맛집베스트 10 소곱창야채전골이 유명한 외식중학교에 오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할려면 등교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물론 단체석, 단체등교시에도 예약이 필수이니 수원맛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좋은 정보가 되실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