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술주걱턱교정, 비발치교정 문제 없는 어금니 뽑을 필요 없는 이유

리뷰|2017. 7. 24. 22:35

우리나라는 외모에 대한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자신의 외모 중에 콤플렉스가 될 만한 부분인 비수술주걱턱, 안면비대칭이 있어 이를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를 양악수술로 해결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여 부작용이 올까봐 불안할 수도 있을 텐데, 양악수술을 하지 않고도 비수술, 비발치로도 할 수 있는 곳이 강남치아교정치과인 가나가와치과입니다. 비수술주걱턱교정, 비발치교정 문제 없는 어금니 뽑을 필요 없는 이유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남치아교정치과 양악수술 대신 비수술, 비발치!



강남치아교정치과인 가나가와치과는 사람마다 갖고 있는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인 주걱턱, 안면비대칭 등을 묘교정으로 치료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벌어진 정도에 따라 일반치료로는 발치, 비발치, 양악수술로 구분이 됩니다. 이러한 부담되는 수술을 하지 않고 묘교정으로 치료를 할 수 있기에 환자의 정확한 진단으로 치료를 효율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강남치아교정치과 맞춤 묘(MEAW) 교정의 특징



환자의 약 교정 수술이 없이 치료 가능한 임상결과를 중점으로 하기에 수술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혹시나 돌출이 될까봐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 올바른 비발치교정으로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강남치아교정치과과인 가나가와치과는 환자분 증상 및 정확한 진단으로 치료를 합니다.


비발치교정 어금니를 뽑지 마세요!


공간부족, 돌출입 해소 문제를 해결을 위해 작은 어금니라도 뽑는 발치시술은 부작용을 초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잘못하면 되돌리기가 여려워지고, 수면 중에 코콜이 가능성이 높아질 수도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어금니를 뽑지 않고 비발치교정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현명한 교정의 선택은 정확한 진단에 대한 치료



하루 30명 이내 예약제로 운영이 되기에 과잉적인 진료가 없습니다. 올바른 교정은 환자 마다 정확한 진단이 필수이자 처음부터 직접 진료를 합니다.


강남역교정 묘교정



과잉진료 대신에 환자의 교정에 대한 원인과 정확한 진단이 필수적으로 진행이 되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교정치료를 하는 곳입니다. 치료 후에는 미세하지만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부작용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원인과 치료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비수술 & 비발치 MEAW 교정 전후 상태



치아교정은 환자분의 상태에 따라 치료기간 등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약간의 가능성일 수도 있겠지만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단, 일반시술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최종적으로 선택을 할 수 있는 수단은 양악수술입니다.)


※ 치아 교정 후에는 치아표면의 탈화, 치근의 흡수, 잇몸퇴축, 턱관절 장애, 재발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으니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있으시다면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가나가와치과 오시는 길



주걱턱, 안면비대칭에 대해 고민이신 분이라면 이제는 양악수술을 하지 않고, 비발치, 비수술로 해결을 할 수 있는 가나가와치과를 알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수술 없이 묘교정으로 치료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강남치아교정치과인 가나가와치과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비수술주걱터교정, 비발치교정에 대한 1 : 1 상담을 받기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상담을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