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클렌저 암버팜 클렌저로 아이에서 어른까지 뽀얀 피부관리하기

리뷰|2017. 7. 18. 19:59

요즘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장 관심이 있는 부분이 피부관리에요.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 사람의 첫인상이 바뀌기도 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화장이나 예뻐지는 것에 관심이 많을테고, 남성분들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저자극클린저 중에 암버팜 클렌저가 있습니다.


아이에서 어른까지 사용을 할 수 있어 나이제한이 없는 것 같아요. 저자극클렌저 암버팜 클렌저로 아이에서 어른까지 뽀얀 피부관리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저자극클렌저 암버팜 클렌저로 피부관리하기



암버팜 클렌저에 포함이 된 성분은 3가지 입니다. 사과추출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알로에베라잎즙 추출물, 루이젠할 심층 미네랄 솔트가 있습니다. 사과추출 아니노산계 계면활성제는 피부 단백질의 변성이 없는 고도의 세정 효과가 있으며 부드럽고 밀도 높은 거품을 형성을 하는데에 도움을 줍니다. 게다가 친환경 물질입니다.


알로에베라잎즙 추출물은 세안 시에 피부를 철저히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루이젠할 심층 미네랄 솔트는 피부의 유연성 증진 및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암버팜 클렌저를 사용을 하게 되면 피부가 건조해 지지 않고 오히려 피부가 진정이 되고, 촉촉함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피부 유해 성분이 없어 아이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민감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과 두 세 번만 헹구어도 깨끗하게 클렌징이 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메이크업을 하실 텐데 1, 2차 겸용으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1차 세안 시에는 원액 그대로 사용을 할 수 있고, 2차 세안 시에는 손으로 거품을 낸 후에 폼 세안제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암버팜 클렌저 리뷰어에 당첨이 되어 해당 제품을 제공을 받아 후기로 작성을 합니다.



저자극 클렌저 암버팜 클렌저 사용 후기



리뷰어에 당첨이 되고, 해당 제품을 택배로 받았습니다. 개봉을 해보니 뽁뽁이에 암버팜 클렌저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크기는 많이 크지는 않습니다. 일반 폼클렌저 크기입니다. 남녀 노소 사용을 할 수 있고, 피부에 민감하더라도 부담없이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거부감이 전혀 없을 거 같아요.



마치 로션을 연상케 하는 듯 합니다. 실제로는 폼클렌저로 세안을 할 때 주로 사용을 많이 합니다. 피부관리에 한 층 다가설 수 있겠네요.



직접 욕실에서 암버팜 클렌저를 사용을 해보기 위해 왔습니다. 꼭지 부분을 누르면 용액이 나오게 됩니다.



적당한 양의 액을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조절은 재량껏 하시면 됩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1차, 2차 세안도 가능하니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직접 세안을 해보기 위해 거품을 내어 보았습니다. 용액을 조금 더 하면 거품을 많이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여름이라 얼굴에 태양을 받아 썬텐을 하였네요. 성공적인 피부관리에는 역시 암버팜 클렌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