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페이에서 1위를 기록한 리니지M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이용하기

리뷰|2017. 7. 27. 20:42

게임매니아라면 종류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기도 하는데, PC에서 할 수 있는 게임 외에도 스마트폰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성능도 좋아서 PC를 이용을 하지 않고 게임을 할 수 있으니 세상이 참 편리해졌네요.


게다가 온라인에서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서비스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를 하거나 게임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화폐를 대리결제를 통해 구매를 하기도 합니다. 편리하고 신속하다는 장점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페이에서 1위를 기록한 리니지M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이용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모바일게임


우리페이에서 1위를 기록한 리니지M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우리페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 구글플레이에 출시한 리니지M입니다. PC에서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인 리니지도 있습니다. 한 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고, 고급 아이템을 직접 거래를 통해 구매를 하기도 했습니다. 유료 유저가 많았을 만큼 PC방에서도 열기는 사라지지 않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리니지M


모바일에서도 PC와 환경이 비슷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초창기에 출시한 리니지는 2D그래픽으로 지금은 상상도 할 수 없는 해상도이지만 그 때는 정말 게임에 빠져든다는 말이 있듯이 좋은 시절이 있었습니다.



구글플레이 리니지M


PC리니지와 비슷하게 다양한 몬스터와 마을, 던전에서도 몬스터를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아이템도 얻을 수 있으니 꾸준히 하다 보면 좋은 아이템 들이 떨어지기 마련이에요. 무엇보다 레벨업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캐릭터도 다양하게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하여 키우면 되네요.


모바일 게임 사냥


리니지M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해보니 처음에는 마우스 포인트가 없어서 익숙하질 않았는데 몇 번 스마트폰으로 조작을 하니 조금씩 적응이 되기 시작을 하네요. PC에 너무 익숙했던 탓에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하는 시대이니 스마트폰을 게임을 하는 방법을 익혀야 되겠네요.



우리페이에서 1위를 기록한 리니지M 대리결제 이용하기


반지


우리페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게임을 꼽는 다면 당연히 리니지M입니다. 다크어벤저3, 반지, 브라운더스트, 리니지2 레볼루션, 소녀전선, 쏘판타지 등이 있습니다. 반지도 의외로 재미있어 보입니다. 리니지는 롤플레잉 게임으로 직접 사냥하고 레벨 업을 통해 캐릭터를 키우는 게임입니다. 일종의 노가다가 필요하겠네요.


게임 대리결제


리니지M 모바엘게임 대리결제를 이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5분 이내에 진행을 하여야 합니다. 선택을 하는 항목이 2가지가 있습니다. 다이아, 패키지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을 합니다. 패키지는 아이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구매신청서


구매신청서google에 계정연동 종류, 게임계정 로그인 ID, 게임계정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 서버, 캐릭터명, 기타 요청사항, 개인정보취급동의(동의함 체크) 항목들을 전부 작성을 합니다. 기타 요청사항은 추가정보가 있으면 요청사항을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결제 예정금액


항목 선택 및 구매신청서google 작성을 완료를 하였으면 결제 예정 금액에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포인터를 입력을 하거나 포인트가 없다면 그대로 둡니다. 결제 수단에서 휴대폰, 신용카드 / 현금, 기타 포인트, 상품권 중에 선택을 합니다. 결제하기를 클릭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리니지M 모바일게임 대리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리니지M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래요.


관련 링크 ☞ [우리페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