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마술학원 미리내마술학원 색다른 경험을 만들 수 있는 마술배우기

리뷰|2017. 7. 31. 21:17

아이들이 호기심 가질 만한 것들이 너무 많을 거에요. 그 중에 마술은 아이들도 배우면 취미생활에도 도움이 되고,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처음 접하는 거라 더욱 집중을 하게 되고, 호기심을 자극하게 되기도 합니다.


수원마술학원 미리내마술학원 색다른 경험을 만들 수 있는 마술배우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마술배우기


수원마술학원 미리내마술학원 색다른 경험을 만들 수 있는 마술배우기

미리내마술학원

마술


미리내마술학원은 국내 유일 마술 공연장을 보유한 학원입니다. 마술학원 수강생은 발표회, 공연장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마술은 꾸준하게 연습을 할 수록 실력이 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응용을 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도 마술을 처음 부터 배울 수 있기에 차근 차근 배워갈 수 있습니다.


색다른경험

취미생활


마술 배우는 것도 좋지만 여태동안 배워왔던 마술을 뽐낼 수 있는 발표회 시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하는 마술을 보니 서툴더라도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재밌기도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한 층 더 자신감을 향상을 하는 계기가 되었네요.


기타

마술노하우


마술을 아예 접해보지 않았더라도 생소하지만 호기심을 갖고 접한다면 누구나 배울 수 있는 것이 마술입니다. 이벤트로도 충분히 활용을 할 수 있으니 하나쯤은 알아두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사랑하는 분과 데이트를 한다면 특별이벤트를 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동물마술

마술의 비법


수원마술학원 미리내마술학원의 수강과정은 개인레슨, 과정별 그룹레슨, 프로마술사 과정, 출장교육으로 이루어집니다. 개인으로도 배울 수 있으니 처음 배운다고 전혀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마술의 종류도 다양하고 범위도 넓습니다.


수리수리 마술


전 보다 색다른 취미생활을 마술을 접하는 것도 자신감을 한 층 더 기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프로마술사에게 1 : 1로 배울 수 있는 맞춤형 교육으로 원하는 수업시간을 선택이 가능합니다.


수원마술학원 미리내마술학원 이벤트 정보


미리내마술학원


수원마술학원 미리내마술학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상담예약시 30분 무료수강이 가능합니다. 꾸준히 수강을 할 수록 마술 관련 자격증도 발급을 받을 수 있으니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여름방학이벤트


미리내마술학원에서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키즈개인레슨 등록, 가족 및 친구와 배우면 10%할인, 수강상담 예약 시에 30분 무료 수강이 가능하답니다. 무료 수강을 통해 접해보는 것도 선택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통근 할인


통큰 무료할인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17일 ~ 2017년 12월 31일까지 입장료, 관광체험, 한복대여, 푸드트레일러 등 공연(영화) 제휴 할인 중이니 수원에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입니다.


미리내 마술학원 찾아오시는 길


미리내마술학원은 수원 남문 메가박스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인 버스로도 충분히 오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문의전화는 031 - 241 - 1238입니다. 이 번 기회에 취미생활로 마술을 시작을 해보는 것도 좋은 기회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