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직 공인중개사, 임대관리사 합격을 위한 경록 대행사 이벤트 정보

리뷰|2017. 8. 1. 20:26

요즘 자격증이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듯이 자격증의 중요성은 날이 갈 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를 준비를 하시는 분이라면 필수적으로 취득을 하여야 하는 유망직 자격증입니다. 임대관리사도 마찬가지로 유망직종입니다.


처음 시험을 준비를 한다면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 지에 대해 생소한 부분이 많을 텐데 경록에서 유망직 공인중개사, 임대관리사 합격을 위한 대행사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공부를 통해 합격의 기회를 잡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경록


유망직 공인중개사, 임대관리사 합격을 위한 경록 대행사 이벤트 정보

유망직 공인중개사


경록은 1957년 동양최초의 부동산학연구와 교육활동 등 여러 활동을 해온 부동산교육기관입니다. 부동산을 전문으로 하며 유망직인 공인중개사, 임대관리사에 대한 교육을 합니다. 각 각의 자격증 마다 시험에 맞는 공부가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를 한다면 시험에 맞는 공부를 하면 효율적으로 할 수 있고, 합격을 거머쥘 수 있습니다.


자격증 시험


공부를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반복입니다. 경록 전문인터넷강좌 라디오를 듣듯이, TV 뉴스를 보듯이 반복수강만 하면 합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복을 통해 시험유형과 시험내용이 반복해 익혀지고, 다독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

적중프로그램


이제는 100세 시대라는 말이 있습니다. 올해 시험 준비를 통해 합격을 거머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00% 적중프로그램을 통해 공부를 꾸준히 한다면 좋은 기회가 찾아올 거에요. 특히나 21년 연속 99% 적중이라는 놀라운 확률이지만 자기 자신이 직접 공부를 실행을 하여야 합니다.


시험 적중률


작년 2016년도 공인중개사 시험 평균 99% 적중을 하였고, 최근 매년 연속 100% 적중프로그램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차근 차근 해나가실 수 있습니다. 경록의 강의를 보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론, 민특, 중개법 및 실무, 공시ㆍ세법, 공법 등의 과목이 있습니다. 생소한 과목이지만 도전을 하는 것이 합격의 지름길입니다.



유망직 공인중개사 7가지 코스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전과목강좌반

집중합격반

2차집중합격반

기본이론 강좌반

단기합격반


유망직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는 7가지 코스가 있습니다.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전과목강좌반, 1차집중합격반, 2차집중합격반, 전과목 1, 2차 기본이론 강좌반, 30일 단기합격반이 있습니다. 실행을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경록의 프로세스에 맞게 따라하시면 됩니다. 과한 욕심은 슬럼프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한 공부는 합격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경록을 선택을 할 수 밖에 없는 5가지 이유

교수진


강의를 하시는 분들이 전문적인 부동산 지식을 가지신 전공 대학교수로 구성이 되어, 고도의 전문지식, 풍부한 실무경험, 출제경력과 저서, 탁월한 수험지도 및 적중강의 능력으로 연속 99% 적중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99%를 유지를 하는 것은 쉬운 것이 아니며 그에 해당하는 역량과 경험이 있어야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경록저자그룹


60년 전통의 노하우로 온라인 강의를 통해 암기력이나 개인의 지능지수에 의존을 하는 과정이 아닌 처음 접하더라도 누구나 단순반복을 통해 특별한 암기 없이 가요 처럼 뉴스 처럼 익혀 합격을 할 수 있는 과정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부동산전문교육

부동산 전문성

공인중개사 합격


60년 동안 합격과 성공을 위해 다양한 부동산에 관련된 연구와 처음 접하더라도 뉴스를 보듯이 수강을 하면 되는 인터넷강의를 통해 공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


매년 연속 99% 공인중개사 시험 적중률로 이에 관련된 기출문제를 꾸준히 풀어보는 방법도 문제형식도 익히고 시험에 어떤 문제들이 나올 지에 대해 감을 잡게 됩니다.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무엇보다 선배분들의 합격수기를 읽어보는 것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하는데 있어 길잡이 역할을 합니다. 참고가 되는 정보가 있을 수 있으니 필수적으로 합격수기를 꼼꼼히 읽어보는 것도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공인중개사 꼭 합격하시길 바래요. 아래의 링크에서 유망직 공인중개사, 임대관리사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