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알바 하기 좋은 리뷰사이트 올리뷰 알아보기

리뷰|2017. 7. 4. 18:50

인터넷의 발달로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을 이용을 합니다. 가정, 직장, 학교에서도 늘 사용을 합니다. 스마트폰이 출시되면서 이동하면서 인터넷을 할 수 있는 시대이고, 성능도 컴퓨터와 거의 비슷할 만한 수준을 자랑을 합니다. 온라인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소소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것입니다. 종류도 정말로 다양합니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SNS 등이 있습니다.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블로그 알바 하기 좋은 리뷰사이트 올리뷰입니다. 많은 정보를 알아가실 좋은 정보입니다.



블로그알바 하기 좋은 리뷰사이트 올리뷰 알아보기



블로그알바 리뷰사이트인 올리뷰는 기존의 블로그 중심을 벗어나서 SNS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체험단, 기자단 등을 모두 혼합을 한 멀티 온라인 체험단 서비스입니다. 블로그 기자단의 한계점을 극복을 한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또는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참여할 수 있는 리뷰사이트입니다.


올리뷰 카테고리



올리뷰의 카테고리는 3가지로 나뉘어집니다. 올리뷰, 리얼 포스팅, SNS 리뷰어를 위한 캠페인입니다. 생활용품 제품에서 부터 맛집, 문화 체험 등의 서비스가 제공이 되는 캠페인으로 직접 체험을 한 후에 리뷰를 작성을 할 수 있는 체험형 캠페인입니다. 리얼 포스팅은 올리뷰와 다르게 관련된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을 받아 해당 서비스에 대한 홍보를 하는 홍보 포스팅용 캠페인입니다. 차이점이라면 리얼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을 받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소셜 컨슈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할 수 있는 캠페인입니다. 평소에 SNS를 즐겨한다면 도전해볼 만합니다.



올리뷰 체험단 절차



올리뷰의 체험단 절차는 총 6단계로 나뉘어집니다. 캠페인을 확인을 먼저 합니다. 리뷰어를 신청 후에 기간 안에 리뷰어 선정이 됩니다. 서비스나 상품 체험을 통해 리뷰를 등록을 합니다. 베스트리뷰 선정을 합니다. 리뷰를 잘 쓴다면 베스트리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체험을 정말로 꼼꼼히 해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고, 해당 서비스를 제공을 받는 경우에는 그 서비스에 대한 장점 및 단점을 나누어서 글을 쓰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올리뷰 출금



일정한 수익금이 모이게 되면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1수익금은 1원으로 환산이 되며, 30,000원 이상 부터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익금은 마이페이지 - 리뷰뱅크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신청 전에 출금 서류를 미리 등록을 해놓아야 합니다. 서류 등록에 필요한 서류는 정확한 수익 출금을 위해 주민등록증 사본, 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


BM아카데이 교육



BM아카데미에서 블로그 마케팅, SNS 마케팅, 애드센스에 관련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BM아카데미 네이버 카페가 OPEN이 되어 관심이 있다면 카페에서 강의를 들어보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단, 꾸준히 하여야 된다는 점입니다. 처음 부터 차근 차근 익혀나가면서 실천을 해나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