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꿈! 수시컨설팅, 숨은 보석을 찾는 자기소개서 완성으로 목표 대학가기

리뷰|2017. 7. 7. 23:53

요즘 중, 고등학생들의 고민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대학을 가는 것이 공통적인 목표일 거에요. 학생 마다 꿈도 다르고 원하는 것을 이루고 싶은 분야들이 다양할 거에요. 하지만 대학은 새로운 세계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에요.


대학생이 되고 OT에 참석을 하는 그 날이 가장 설레일 거고, 새 학기가 시작이 되면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들이 마음 속 깊이 우러날 거에요. 미래의 꿈! 수시컨설팅, 숨은 보석을 찾는 자기소개서 완성으로 목표 대학가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올댓수시 미래의 꿈을 향한 수시컨설팅



올댓수시는 여태 동안 합격생들의 내신, 비교과, 자소서, 논술에서 적성까지 빅데이터로 누적해온 자료들을 모두 공개를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정보들을 알 수 있다면 전 과 달리 입시 준비를 하는데 있어 많은 길잡이 역할에 도움이 될 거에요. 합격생 스펙을 확인을 하고 목표대학을 선정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 다음에는 부족한 스펙은 올댓수시에서 함께 최선을 다해 만들어 가면 됩니다.



수시컨설팅이 정말 의아하실 거에요. 3가지 스텝으로 합격까지의 순서가 진행이 됩니다. 기본점검으로 희망대학과 학과를 선정을 합니다. 비교과 디자인을 합니다. 진로사항 관리 / 자율, 동아리, 봉사활동 / 세부능력 및 특기사항 / 독서활동 인증 등이 요구됩니다. 마지막 3단계는 합격스펙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기부를 통해 자소서, 적성, 논술, 면접까지 합격을 위해 철저히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올댓수시 수시의 판세를 바꿀 생기부 디자인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비교과 디자인을 통한 틈새전략을 펼칠 수 있습니다. 3년 동안 준비기간을 통해 최종합격까지의 시나리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희망대학/학과선정, 전공별 활동 수행, 심화 활동 수행, 합격모델 선정, 생기부 기록방법 제안, 생기부 기록 검토를 꼼꼼히 준비 및 상담을 꾸준히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고교 시절이라면 생활기록부가 대학입시 준비를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합니다. 다양하게 특화된 활동이라면 남들이 부러워 할 만한 생활기록부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비슷한 활동을 했더라도 기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천차 만별로 달라지기도 합니다.



부실한 생활기록부에 대한 자기소개서의 고심


입시를 준비를 하는데 있어 자기소개서는 필수입니다. 글을 쓰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처음이니 당연히 쉽지 만은 않겠죠. 하지만 올댓수시에서 처음 자기소개서 쓰는 구조 부터 확실하게 알아가고 실천을 한다면 전 보다 나은 자기소개서를 쓰실 수 있습니다.



글 만 잘쓴다고 합격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전형 취지에 맞도록 자기소개서를 쓰는 것도 합격을 위한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올댓수시 자소서 프로그램은 4가지로 나뉘어집니다. 학생의 강점 진단 약점 보강, 학교별/전공별 인재상 매칭, 자소서 구조화 제시 스토리텔링, 입시전문가 검토/첨삭 수정 제안으로 값비싼 수강료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올댓수시 합격을 위한 구술면접


입시 준비를 하는데 있어 면접도 보기도 합니다. 원하는 대학에 입학을 하기 위해 면접도 미리 올댓수시에서 준비를 하는 것도 합격의 지름길입니다. 전공심화면접, 인성면접 등을 보기도 합니다.


올댓수시 교과서로 부터 논술


논술 정말 생각만 해도 어려울 거에요. 글쓰는게 세상에 쉬울까요?? 올댓수시에서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올댓수시 논술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전략 1 ~ 4까지 알아간다면 손자병법의 병법서 처럼 전략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전략 1. 온라인 학습, 전략2. 학교별 실전학습, 전략3. 3인 첨삭학습, 전략4. 유형별/주제별 연계학습이 있습니다. 첨삭 알바를 절때로 쓰지 않기에 믿을 수 있습니다.


올댓수시 내신 대신에 적성고사



아직도 내신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다면 적성전형을 고려를 해보는 것도 또 다른 방법입니다. 수능, 자소서, 면접을 보지 않고 오로지 적성고사만 보면 됩니다. 게다가 쉬운 적성고사입니다. EBS 교재 반영에 체감할 수 있는 난이도는 고1, 2 모의고사 수준으로 걱정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적성 1문항만 더 맞는다면 내신 1등급 커버를 할 수 있으니 고려를 해보는 것이 좋은 기회입니다.

올댓수시 퀄리티를 높일 소논문 멘토링




대학생활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논문을 작성을 한다는 것입니다. 전공을 논문으로 쓰는 것 정말 쉽지 않습니다. 학과 마다 논문을 쓰는 장수로 서로 틀리지만 입시 준비를 할 때 소논문 멘토링을 참여를 하는 것도 논문을 쓸 수 있는 스킬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주제 선정 부터 개요, 완성형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합격을 위한 소논문을 작성을 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