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아이템 럽피 클렌징오일인 네추럴 씨드 퓨어 클렌징오일로 다가올 휴가를 위한 준비

리뷰|2017. 7. 10. 15:19

남자도 피부를 관리를 할 필요성이 세삼 느끼게 됩니다. 요즘 대부분 여성분들은 피부가 좋은 남자를 선호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같은 남자이지만 피부가 좋은 남자가 부러울 때가 많습니다. 물론 여성이 사용을 하기에도 좋지만 생각을 달리 바꾸어 본다면 남녀 공동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클렌징오일일 거에요.


네추럴 씨드 퓨어 클렌징오일은 피부에 순하다는 점입니다. 피부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참고할 만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피부관리 아이템 럽피 클렌징오일인 네추럴 씨드 퓨어 클렌징오일로 다가올 휴가를 위한 준비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블랜딩한 단 하나의 네추럴 씨드 클렌징 오일



네추럴 씨드 퓨어 클렌징 오일은 메드폼씨드 오일, 헤이즐넛, 코코넛 오일 등 9가지 오일을 포함한 클렌징오일입니다. 무려 9가지 성분이라면 피부를 좋게 할 수 있는 성분이 많이 들었다고 생각을 하면 되겠네요. 클렌징오일의 성격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클렌징오일은 세안 후에도 피부가 매끄럽고 촉촉하다는 것입니다.



자극에 대해 부담 없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오일에 9가지 성분이 포함이 된 덕분에 풍부한 영양분을 채울 수 있도록 피지분비 조절을 도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어 전 보다 나은 피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일이 피부의 수분손실을 방지를 하도록 돕는 보습막을 형성하여 세안을 한 후에도 당김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당김이 없습니다.



위에서 설명을 했던 걸 3가지 포인트로 정리를 한다면 따가움 없이 순하고, 이중 세안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피지를 녹여주기 까지 하는 클렌징오일입니다. 바이리뷰에서 네추럴 씨드 퓨어 클렌징오일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해당 제품을 제공을 받아 후기 포스팅을 합니다.



네추럴 씨드 퓨어 클렌징오일 사용 후기


얼마 전에 업체에서 제공을 받은 네추럴 씨드 퓨어 클렌징오일 한 통이 택배를 통해 집으로 배달되어 왔습니다. 아직 개봉 전의 모습이라 얼마나 클 지에 대한 기대감이 듭니다. 제품의 가격은 35,000원입니다. 온라인에서 주문을 한다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택배 박스를 개봉을 해보니 네추럴 씨드 퓨어 클렌징오일과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뽁뽁이로 되어 있는 제품이 네추럴 씨드 퓨어 클렌징오일입니다. 용기는 플라스틱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 / AS 기간은 개봉전 2 ~ 3년 / 개봉 후에 6개월 ~ 1년이 됩니다.



크기는 일반 미니 샴푸 크기 정도 됩니다. 용액이 주황색이라 오렌지를 연상케 합니다. 여름을 위한 피부관리를 위해 저도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여성이 아니라서 다양한 화장품과 어떤 느낌이 나는지 제대로 확인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아이라인, 립스틱, 섀도우 등. 그렇다고 제가 직접 여자가 되어 볼 수는 없는 일입니다. 



손 등에 클렌징오일을 발라보았습니다. 세안 전이라 손등에 확인을 하니 오일 처럼 매끄럽고, 촉촉한 느낌이 나도록 보입니다. 실제로 세안을 위해 저의 얼굴에 골고루 발라 보았습니다.



처음 느낌에는 오일을 바른 듯한 느낌이 나는데 조금씩 바르면 바를 수록 피부가 좋아질 거라는 유혹이 생기네요. 어느 정도 바른 후에는 물로 헹구어 냈습니다.



매일 꾸준하게 사용을 한다면 피부가 점점 전 보다 나아질 것 같아요. 오일 자체에 무거운 감이 없어 물로만으로도 충분하게 세안을 할 수 있습니다. 클렌징오일에는 100% 천연방부제를 함유하였고 피지분비를 조절을 하고 피부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관리 아이템이라면 네추럴 씨드 퓨어 클렌징오일입니다. 아마 꿀피부를 가질 수 있을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