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웨딩 마레 1992에서 예쁜 웨딩드레스의 매력에 빠지다

리뷰|2017. 7. 11. 20:47

평생 함께 살아갈 동반자와 제일 먼저하여야 하는 것이 결혼입니다. 달콤한 사랑 후에는 오는 것이 결혼이 공통적입니다. 매 년 마다 결혼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말로 행복할 거 같아요. 결혼 준비를 하는 것이 여간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아요. 결혼식장, 집, 혼수 등 다양하게 준비를 하여야 할 것이 많네요.


결혼 전에 미리 웨딩드레스를 알아보는 것도 결혼 준비시에 부담을 덜 수 있을 것 같아요. 일산웨딩 마레 1992에서 예쁜 웨딩드레스의 매력에 빠지다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일산웨딩 마레 1992의 웨딩 분위기



일산웨딩 마레 1992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전경이 카페 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결혼을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기억을 오랫동안 간직을 하기 위해 웨딩 스(Studio), 드(Dress), 메(Make-up)을 원스톱으로 진행을 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드레스를 입을 때가 가장 아름다운 순간일 거에요.



결혼을 준비를 하는 여성이라면 가장 오고 싶은 웨딩드레스룸입니다. 심쿵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 자리에서 웨딩드레스는 바로 피팅도 가능하답니다. 정말로 편리하죠? 직접 입어 볼 수 있고, 이동을 하지 않고 한 자리에서 꼼꼼하게 원하는 드레스를 선택을 위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웨딩드레스의 종류입니다. 마음에 드는 것으로 입어도 좋아 보일 거에요. 웨딩드레스 촬영은 헤이리점, 장항점 두 장소에서 촬영을 합니다. 헤이리점은 데이트 스냅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제일 고려하는 것이 아름다워 질 수있는 메이크업입니다.



여기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이자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반드시 거쳐야 할 관문이기도 합니다. 실무에서 오랫 동안 활동을 하시는 경력 10년 이상 실장님, 부원장님이 직접 메이크업을 하시기에 좋은 퀄리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웨딩 촬영을 하루에 한 팀이 진행이 되기에 메이크업을 하는데 있어 여유가 있습니다.



또한 야외테라스에서 휴식도 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오셨다면 잠시나마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결혼식을 상상을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과거와 달리 요즘에는 소박한 결혼식을 추구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분주한 결혼식 대신에 소소하게 이벤트 형식의 결혼식을 추구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데 야외장소 공공기관 등 다양한 장소에서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 신랑신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식장에서 하는 것 보다 무언가 색다른 기억을 만들어 줄 것 같아요. 개성이 있는 결혼식을 위해 대관료 없이 매주 토요일 야외 및 카페를 대관을 해 주고 있어 좋은 기회입니다.



일산웨딩 마레 1992에서 모녀 간 행복한 추억을 만들다



마레 1992에서는 모녀 간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촬영도 할 수 있습니다. 딸이 있다면 같이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는 것도 평생의 추억에 남을 수 있는 기억이 될 거 같아요. 미리 웨딩드레스를 입어봄으로 써 결혼을 하는 느낌이 날 거 같아요.



웨딩드레스 종류마다 다르고 부담 없이 다시 바꾸어서 입어볼 수 있다는 점에 어떤 것을 입어야 할 지 고민이 된다면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모녀간의 찍은 사진으로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거 같아요.


일산웨딩 마레 1992에서 예쁜 웨딩드레스의 매력에 빠지다


결혼을 준비를 하는 예비 신부라면 반드시 입어보아야 할 것이 웨딩드레스입니다. 메이크업, 헤어 등 준비를 하여야 할 것이 있지만 헤어는 촬영날 샵에서 사진 스튜디오 원스톱으로 진행을 하기에 실무 능력이 있으신 원장님급, 실장급 이상 선생님들이 직접 헤어를 변형을 해주시는 것이 마레 1992만의 장점입니다.



다양한 웨딩드레스 종류와 유아용 웨딩드레스도 있습니다. 우리 아이도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는 경험도 할 수도 있겠네요. 호기심과 행복한 미소를 지을 거 같애요.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구두와 악세사리입니다. 웨딩드레스에 맞는 것으로 악세사리를 착용하고 구두를 신는다면 마치 영화 속의 한 장면 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 날 만큼은 행복한 기억을 만들 수 있을 거에요.


일산웨딩 마레 1992 스몰웨딩패키지 이벤트



헤이리 마레 1992에서 스몰웨딩패키지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7월 ~ 8월 달 두 달 동안 진행을 합니다. 3시간 단독 대관, 하객(50명 기준) B코스 식사, 플라워장식, 음향, 프로젝트 사용, 땡큐카드 제작, 마레 1992 드레스 제공합니다. 가격할인으로 무려 499만원입니다. 잔여분 이벤트로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상담신청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착한 스드메 견적상품도 있어 비교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레 1992 스몰웨딩패키지 이벤트 대표번호 : 1800 - 8760

마레 1992 블로그 : http://blog.naver.com/mmare1992

마레 1992 드레스 쇼핑몰 : http://mare1992.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