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인기있는 리니지M 아이템 결제하는 방법 알아보기

리뷰|2017. 6. 29. 20:39

인터넷 초창기 시절에 PC에서 온라인 게임은 리니지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게임입니다. 리니지 고수들은 게임 아이템을 구매를 하거나 판매를 하는 등 그에 대한 수익도 있었습니다. 아이템을 거래하는 중계사이트를 이용을 하여 거래를 많이 하던 때도 있던 시절입니다.


스마트폰이 활성화가 되고 성능이 PC 처럼 좋아지면서 모바일 게임인 리니지M도 출시되어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국민게임이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아이템 거래를 할 때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서비스인 몬스터페이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리니지M 아이템을 구매를 하거나 판매를 할 때는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서비스인 몬스터페이를 사용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인기있는 리니지M 아이템 결제하는 방법 알아보기



리니지M은 RPG와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몬스터를 사냥을 하여 레벨 업을 하는 타 게임과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능력치, 스킬, 사용하는 기술이 각 각 캐릭터 마다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심지어 아이템도 셋트 또는 성능 별로 다르니 고 레벨일 수록 좋은 아이템을 착용을 하여야 된다는 점이네요.



리니지M에서도 필드와 공성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보가 아닌 어느 정도 레벨을 업을 하고, 좋은 아이템을 착용을 하여 공성전을 벌인다면 어느 정도 스릴과 재미가 넘쳐날 것 같아요.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리니지를 빼놓을 수 없겠네요.



사냥을 할 수 있는 몬스터는 정말 다양하고 사냥이 끝나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최소의 조작을 통해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효율적일 수도 있습니다. 필드, 던전도 다양하니 가고자 하는 장소에서 열심히 사냥을 하여 레벨업을 해도 되겠네요. 모든 게임이 비슷하게 관련 커뮤니티에서 좋은 정보나 유행하는 최신의 아이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서비스 몬스터페이 대리결제 신청하는 방법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서비스 몬스터페이에서 대리결제를 하는 방법은 원하는 게임을 선택을 합니다. 결제 방식을 선택을 한 후에 결제를 합니다. 대리결제가 완료가 된 후에는 자신의 스마트폰에 결제가 되었다는 문자가 도착을 합니다. 게임검색에서 리니지M을 검색을 합니다.



리니지M이 검색이 되어져 나오고 아이폰, 안드로이드 버전이 있습니다. 대리결제를 위해 리니지M을 클릭을 합니다.



해당 게임에 대한 게임사, 장르, 출시일,진행방식, 대리결제 정보가 나타납니다. 리니지M에 관련된 아이템인 다이아, [구매1회제한] 다이아, 패키지 등을 선택을 합니다.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을 하는 것이 게임을 진행을 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신청서에 결제 금액, 휴대폰 번호, 게임 로그인 계정, 계정 비밀번호, 추가정보(게임 닉네임, 게임서버, 요청사항), 개인정보 취급동의를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결제를 진행을 하면 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중에 우리페이와 리니지M의 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무려 50% 할인이 되니 리니지M을 즐기는 유저라면 참여를 하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몬스터페이에서는 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당첨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꾸준한 참여가 이루어지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