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사진검색하는 쉬운 방법

IT|2017. 11. 29. 03:00

이미지 편집을 하거나 블로그를 운영을 한다면 포스팅 시에 좋은 사진으로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이미지로 구글에 검색을 하는 방법이 있는데 정말 간단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할 때에는 저작권이없는이미지를 사용을 하여야 된다는 점입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저작권없는무료이미지도 있습니다. 이 이미지에 대한 정보를 가끔 궁금하기도 한데 검색을 통해 어느 정도 알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접속을 하는 것이 아닌 구글 이미지 사이트에서 접속을 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사용 방법은 동일합니다. 구글 사진검색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구글


구글 사진검색하는 쉬운 방법


사진검색


구글 사진검색을 하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구글 검색포털에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키보드, 음성, 검색 등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종류 중에 크롬을 사용을 하는 것을 추천을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이용을 할 때 가끔 성능이 예전 컴퓨터라면 느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직까지 은행사이트를 이용 시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을 많이 하지만 점차 크롬으로 바뀌어 간다는 전망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 [구글 이미지 바로가기]


이미지로 검색


이미지로 검색에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로 Google 검색을 수행하세요. 여기에 이미지를 드래그해보세요. 이미지 URL 붙여넣기, 이미지 업로드를 하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 편리한 방법인 이미지 업로드에 파일 선택을 클릭을 합니다. 이미지 URL 붙여넣기는 이미지에 대한 주소 정보를 통해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열기


열기에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을 하여 열기를 클릭을 합니다. 되도록이면 직접 찍은 사진이나 저작권없는무료이미지를 사용을 하는 것을 권장을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을 한다면 이미지 저작권에 대한 문제에 대해 예민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사진


원하는 이미지를 열어 검색을 하게 되면 유사한 이미지와 관련 키워드가 나타납니다. 해당 검색 결과는 저작권없는무료이미지를 통해 검색을 한 결과입니다. 구글 사진검색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진에 대한 상세한 정보나 직접 찍은 사진의 위치가 궁금하다면 유용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