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스크랩 어플 어썸클립에서 원하는 정보 유용하게 스크랩, 북마크 기능 이용하기

리뷰|2017. 7. 31. 20:33

인터넷에서 원하는 정보나 가끔 생각나는 것이 떠오를 때 검색을 하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인터넷 어플을 이용을 하지만 원하는 정보를 찾았더라도 그 날 잊어버리기도 합니다. 무엇을 찾았는지를 모른채 까먹기도 하는데, 이러한 정보들을 URL이라도 저장이나 북마크 기능을 이용을 할 수 있는 인터넷 스크랩 어플이 출시 되었습니다. 인터넷 스크랩 어플 어썸클립에서 원하는 정보 유용하게 스크랩, 북마크 기능 이용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인터넷 스크랩 어플 어썸클립에서 원하는 정보 유용하게 스크랩, 북마크 기능 이용하기



어썸클립 사용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하단에 번개 모양은 URL을 저장을 하는 것이고 손 모양은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인 스마트폰에 어썸클립 어플을 설치를 하여 실행을 합니다. 저는 스마트폰을 영문으로 설정을 해두어서 영문으로 나옵니다. 한글이다면 정상적으로 한글로 나옵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습니다. 여행, 음식, 추억, 역사 등 다양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URL도 저장을 하지만 스크랩 기능을 통해 URL에 들어가지 않고도 저장되어 있는 스크랩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여행 관련 정보를 찾아서 저장을 해 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여행 경로를 짜기란 정말로 쉽지 만은 않습니다.




여행 국가를 다양하게 정보를 찾아서 추가를 하는 것도 훗 날에 있어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사용방법에 대해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처음에 듀토리얼을 따라하는 것 외에는 조금씩 익히다 보면 익숙해질 거에요. 무엇보다 어썸클립이라는 앱을 꾸준히 이용을 한다면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될 거 같네요.


어썸클럽 리뷰왕 이벤트


어썸클립 어플이 출시가 되고 어썸 리뷰왕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2017년 7월 27일(목) ~ 2017년 8월 8일(화)까지이니 어썸클립 앱 리뷰를 쓰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2017년 8월 21일(월) 개별 통보 예정이니 이 번 기회에 참여를 한다면 당첨이 될 수도 있겠네요.



어썸클립은 찾고자 하는 원하는 정보들을 쉽게 저장하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스크랩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정보는 정말 많습니다. 애완동물, 여행정보, 맛집, 음식, 요리, 사진, 웹툰, 뉴스, 영화 등 다양합니다.



투썸플레이스 빙수를 받는 방법은 어썸클립 앱을 이용 후에 블로그, 카페, SNS에 리뷰를 올리면 끝입니다. 선정은 30명 만 되기에 독창적인 어썸클립 이용 사례와 원하는 기능을 리뷰로 적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구글 플레이에 별점을 달고 리뷰를 쓰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별점왕이 되는 팁은 추가하고 싶은 기능을 적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니언즈 우유를 받는 방법은 어썸클립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 공유를 누르면 끝입니다. 어썸 따봉왕이 되는 팁은 어썸클립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벤트 게시물만 해당이 되니 참고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