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필스너 달빛 맥주 인기비결인 로스트코스트 브루어리

리뷰|2017. 9. 15. 22:15

전 세계 사람들이 성인이 되면 즐겨먹을 수 있는 성인음료는 맥주입니다. 성인이하는 권장하지 않는 음료입니다. 독일은 맥주 축제를 열릴 정도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맥주는 대부분 쌀로 만들 것이라고 알고 있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우리나라 남해 독일마을에도 맥주축제가 열리기도 합니다. 그 만큼 독일에서는 인기있는 성인음료가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있지만 독일 스타일의 맥주를 선호하신다면 추천하는 맥주가 있습니다. 달빛피스너 달빛 맥주 인기비결인 로스트코스트 브루어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달빛필스너


달빛피스너 달빛 맥주 인기비결인 로스트코스트 브루어리

달빛 맥주

로스트코스트 브루어리


일산여행이나 지인을 만날 때 분위기가 좋은 장소를 찾기 마련입니다. 브루마스터스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산호수공원과 가까운 곳에 있어 연인이나 친구들, 지인들이 함께 올 수 있는 곳이자 좋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선호할 수 있는 치느님을 영접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브루마스터스

인디카 IPA


맥주의 종류마다 가지고 있는 역사가 다릅니다. 독창성이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달빛필스너는 인디카 IPA로 유명한 분이 직접 만든 맥주입니다. 독일 스타일의 색깔을 담은 맥주이자 처음 만든 필스너로 오래된 독일 역사를 자랑합니다. 맛은 풍부하고, 향긋한 향과 탄산감이 있어 마시기에 좋습니다.



다양한 안주에도 어울리고, 한 번 들이키면 멈출 수 없는 매력이 있습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즐기시는 분도 있을 수도 있고, 선호하는 것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맥주 종류

메뉴 및 사이드 메뉴


브루마스터스의 맥주 종류는 브루클린라거, 워터멜론위트, 달빛, 이퀴녹스, 밍글, 연애, 아이홉소, 다윗, 카스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메뉴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있습니다. 안주는 후라이드 치킨, 달콤마늘 치킨, 고추양념 치킨 등 사이드 메뉴는 감자튀김, 토마토 미트 맥앤치즈, 눈꽃 샐러드가 있습니다. 토마토 미트 맥앤치즈가 인기가 많은 사이드 메뉴입니다.


맥주

어울리는 안주

감자튀김


달빛필스너 달빛 맥주와 어울리는 사이드메뉴는 감자튀김, 눈꽃샐러드입니다. 그리고 토마토 미트 맹앤치즈도 좋습니다. 기본 메뉴 및 사이드 메뉴는 가격이 맥주 보다 저렴합니다. 이 중에 독일스타일의 달빛필스너를 즐기시는 것도 좋은 기억에 남으실 거에요. 달빛필스너 달빛 맥주 인기비결인 로스트코스트 브루어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연락처 : 031-903-5031

홈페이지 : http://www.brewmaster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