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문자인사말 무료단체문자발송서비스 반값문자

리뷰|2017. 9. 12. 20:55

가을이 찾아오고 기다려지는 명절인 추석이 찾아오네요. 추석 때 미리 안부문자를 보내드리기도 하고 직접 만나 안부를 나누거나 합니다. 추석안부문자를 보내기에 문자비가 저렴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추석명절인사말을 대량문자메세지로 보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렴한 문자서비스인 반값문자에서 추석인사말을 보내어도 받는 분도 기분이 좋으실 거에요.


이왕이면 저렴하게 이용을 하는 것도 알뜰족이 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추석문자인사말 무료단체문자발송서비스 반값문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추석문자인사말


추석문자인사말 무료단체문자발송서비스 반값문자

무료단체문자발송서비스


무료단체문자발송서비스인 단문문자는 한 건당 22원(부가세 별도)에 제공이 됩니다. 대량발송고객일 경우에 가격 협의가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메세지는 최대 90byte를 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 및 비전달이 있을 수 있으면 만약에 비전달이 될 경우에는 비전달 건에 대해 환불이 됩니다. 단문문자는 일반적으로 보낼 수 있는 문자와 비슷합니다.


장문문자


장문문자는 한 건당 46원(부가세 별도)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최대 2,000byte(한글 1000자)의 메세지를 전송이 가능합니다. 통신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 및 비전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비전달 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되니 환불된 금액으로 다시 문자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반값문자


반값문자는 건수에 제한이 없이 문자 한 건당 10.8원에 보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대 90byte까지 입력이 가능하며 단문문자와 보낼 수 있는 문자 크기는 비슷합니다. 문자를 보낼 때 90byte를 초과 시에 반값장문으로 자동으로 전환이 됩니다. 한 건당 30원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장문문자, 단문문자에 비해 저렴합니다.




포토문자는 한 건당 100원에 보낼 수 있습니다. 수신자 휴대폰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에 전송이 실패를 했을 경우에 해당 건에 대해 환불이 됩니다. 이미지 저장은 문자저장 버튼을 클릭을 하여 저장이 가능하고, 저장된 문자는 이모디콘의 MY포토 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토이미지는 크기가 391x320 이나 640x820사이즈를 선택을 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050, 070번호는 장문, 포토문자 발송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값데이


매주 화요일 마다 반값데이 이벤트를 진행을 합니다. 남은 시간에 따라 선착순 15%할인이 된 값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일만원권은 8,500원, 오만원권은 42,500원, 십만원권은 85,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쿠폰 종류와 장수를 선택을 하면 자동으로 금액이 계산이 됩니다. 추석문자인사말 무료단체문자발송서비스를 이용을 하고 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추석초특가


매 주 마다 반값데이 이벤트도 있지만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초특가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딱 한달 동안 무조건 8.2원으로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2017년 9월 1일 ~ 2017년 9월 29일까지 이벤트가 진행이 됩니다. 예를 들면 반값건수가 1000건이면 구매금액이 9,000원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하여햐 할 것은 충전이 된 반값 건수는 2017년 9월 30일 이후에 자동으로 모두 소멸이 되니 미리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000건 이상 구매가 가능합니다. 


추석문자인사말 무료단체문자발송서비스 반값문자에 대해 상세한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여야 해당 문자 서비스 정보를 확인 및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