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세미나실 교육에 좋은 강남교육장 BJ Square

리뷰|2017. 9. 11. 20:51

공부나 팀 프로젝트 회의, 스터디 및 세미나를 하기 좋은 강남교육장이 있습니다. 교통도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기 좋은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모여서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지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특히나 세미나를 통해 배움의 장을 열 수 있기도 합니다. 평생 공부를 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한 달에 한 번은 모임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서울 강남에 세미나실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강남세미나실 교육에 좋은 강남교육장 BJ Square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남세미나실


강남세미나실 교육에 좋은 강남교육장 BJ Square

강남대여

강남교육장


강남세미나실 BJ Square는 40평 규모로 30 ~ 50명 정도 수용이 가능한 강남교육장입니다. 책상 자리와 계단식 의자 좌석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이를 직접 효율성이 좋게 하거나 편할 수 있는대로 직접 책상의 위치를 이동을 하여 재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팀으로 모일 경우에 팀 인원에 맞게 책상을 직사각형 형태로 붙이는 것도 좋은 예가 될 수 있습니다.


세미나 및 교육에 필요할 수 있는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 화이트보드, PC, 유무선마이크는 무료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 BJ Square


BJ Square 건물에는 주차장 시설도 있어 멀리서 오시는 분이라면 자동차 운전을 통해 오시는 분도 계실 거에요. 주차장에는 기본 2대를 주차를 할 수 있고, 여유 시에는 최대 4대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남 인근이라 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찾아올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교통이 편리한 강남교육장이라 운동삼아 걸어오실 수도 있습니다.


휴식공간

영화주인공

바비큐그릴


강남세미나실에는 교육실 뿐만 아니라 정수기, 커피머신, 인터넷 Wifi, 바비큐 그릴 등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머신에는 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종류가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휴식공간도 있어 휴식을 취하거나 참여한 사람들과 정보를 주고 받거나 하실 수도 있습니다. 창의적인 공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세미나실 구조

엘리베이터


세미나실 외부에는 엘리베이터와 화장실이 있습니다. 건물 1층에는 카페가 위치하고 있어 과일 주스 및 커피를 구매가 가능합니다. 강남세미나실의 대관가격이 타 장소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이 전에 강의/강연 및 세미나 내역은 현대모비스 세미나,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오마이스쿨 최진기/김광석 인문학 강연 등 입니다.


현대모비스

믹스커피

충현교회


모임을 하다 보면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무료로 드시는 것도 절약에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복사, 출력, 스캔 등 OA서비스는 별도로 추가 요금이 발생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용시간은 주7일, 365일에 오전 9시 ~ 오후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전 선착순 예약제로 미리 문의를 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강남세미나실 BJ Square 위치는 9호선 언주역 도보로 6분, 2호선 역삼역 도보로 8분입니다. 충현교회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문의 : 070-4365-3795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관련 링크 ☞ [강남세미나실 BJ Square 문의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