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바다낚시 낚시정보 종합 커뮤니티

정보|2017. 9. 15. 09:00

매년 마다 많은 사람들이 취미로 낚시를 즐깁니다. 낚시 중에 바다낚시가 짜릿한 손맛과 스릴감을 느낄 수 있기도 합니다. 파도도 치는 바다를 떠올리면 자연히 바다낚시도 함께 떠올리게 됩니다. 처음 낚시를 입문을 하거나 낚시 초보라면 낚시정보 종합 커뮤니티에서 초보자 교실, 중급자 교실에서 바다낚시의 기본에 대해 알아가실 수 있고, 모르는 부분에 대한 질문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낚시를 배워나가는 재미를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바다낚시 낚시정보 종합 커뮤니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낚시 정보를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바다낚시


인터넷바다낚시 낚시정보 종합 커뮤니티

낚시정보 종합 커뮤니티


인터넷바다낚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다낚시 입문자, 바다낚시 초보자를 위한 초보자 교실이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게시판으로 바다 물고기 종류에 따른 낚시 방법, 기울찌 만들기, 선상용 비자립찌, 갈치루어대, 갈치 와이어 바늘 제작 등에 대한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벵에돔용 소형막대찌


바다낚시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벵에돔용 소형막대찌 만들기 통해 초보자분들도 만드는 방법을 습득을 통해 실력을 쌓아나가실 수가 있습니다. 좋은 방법은 꾸준히 낚시를 하는 방법입니다. 큰 물고기가 잡힐 수도 있고, 작은 물고기가 잡힐 수도 있습니다. 작은 물고기는 놓아주는 것이 나중에 컸을 때 모습을 상상해볼 수 있네요.


중급자 교실


바다낚시 초급자에서 중급자로 넘어오는 시점이라면 어느 정도 낚시의 방법을 알게 되는 것은 기본적입니다. 자신의 낚시대를 수리하는 방법, 기포기 관리 요령, 자가 경단 제조방법, 낚시 직후에 비린내를 없애는 방법, 전동릴 리튬밧데리 제작 등을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급자 교실의 글을 읽고 습득을 한다면 지속적인 노력 끝에 고수의 길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



낚시바늘 쉽게 빼기


제일 고민이 될 수 있는 부분 중에 하나인 낚시바늘 쉽게 빼는 법입니다. 고기가 바늘을 물면 빼기란 쉽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바늘을 빼는 도중에 놓치는 수도 있고, 물고기의 종류에 따라 빼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편리한 방법으로 낚시 바늘을 뺀다면 낚시 이외의 기술도 함께 습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낚시의 기술이란 끝이 없습니다.


낚시 이야기 마당


인터넷바다낚시 회원분들간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낚시이야기 마당입니다. 갈치낚시문의, 낚시에 관련된 에피소드나 선상 취소, 환불 관련, 태풍으로 인한 낚시를 못하게 되는 경우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바다낚시에 있어 날씨는 영향이 미치기도 합니다. 되도록이면 긍정적인 글을 올리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수가 있습니다. 


낚시동호회


낚시 커뮤니티 활동도 좋지만 각 지역 별로 낚시 동호회도 있습니다. 낚시동호회는 팀 메이저, 초보자 바다낚시 팀블랙, 바다원투낚시 바투, 팀 블루오션, 용성 피싱클럽 등 원하는 곳이나 마음에 드는 동호회라면 가입을 하는 것도 낚시 실력을 늘릴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동호회 친목활동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낚시인 동행출조


바다낚시를 나갈 때 함께 가거나 혼자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낚시인 동행출조를 통해 함께 하는 것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실 수도 있습니다. 뉴스센터, 조황센터, 낚시지식인, 낚시용품, 벼룩시장, 미디어, 낚시광장, 팀이프, 쇼핑몰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바다낚시 낚시정보 종합 커뮤니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