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패밀리카드 혜택, 카드 주요서비스

정보|2017. 9. 5. 00:00

SK직원이라면 발급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습니다. 하나SK패밀리카드인데 여행 혜텍을 누릴 수도 있고, 생활 속에서도 다양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재테크를 하기에 좋은 카드가 될 수도 있고, 심지어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 혜택만 제대로 알고 있다면 알뜰족 세계로 입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나SK패밀리카드 혜택, 카드 주요서비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하나SK패밀리카드


하나SK패밀리카드 혜택, 카드 주요서비스

동반자 무료항공권


하나SK패밀리카드는 SK 관계사 상품ㆍ서비스에 대한 할인 혜택은 기본적으로 제공을 합니다. 제공을 하는 서비스로는 SK주유소 주유할인 리터당 100원, SK텔레콤 VIP멤버쉽 및 10만 포인트 제공, 동반자 무료항공권 연 1회 제공, 가족카드회원 종합 건강검진 무료, SK 사옥 휴일 무료주차, SK패션상품 20% 할인, 해외여행 패키지 할인, 놀이공원 50% 할인, 영화 예매 할인 등 총 52종류입니다.



현재 국내에 나와있는 카드 보다도 제일 광범위하고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을 하는 것이 강점입니다. 단점이라면 SK임직원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플래티늄 카드


하나SK패밀리카드 카드의 형태는 플래티늄 카드 형태로 발급이 됩니다. 양질의 좋은 서비스가 유지가 될 수 있도록 연회비 10만원(본인 및 가족회원 통합)으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OK캐쉬백 임직원몰에서 양질의 상품을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 주요서비스


카드 주요서비스 중에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임직원이라면 해외리조트 할인, 면세점 할인, 해외여행 패키지, 무료 항공권, 해외호텔 무료숙박 서비스,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를 알아두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카드가 출시가 되고 SK패밀리카드의 반응과 호응은 SK임직원들 사이에서 폭발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SK임직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을 하기도 하고, SK임직원과 가족을 대상을 한 문화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까지 확대가 될 예정입니다. 일반인이 발급에 제한이 있지만 SK임직원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카드이기에 미리 만들어 두는 것도 현명한 소비를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