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적립 체크카드 배달의 민족 꼼꼼히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정보|2017. 6. 24. 23:34

마트에서 물건을 구매를 하거나 커피숍에서 커피를 구매를 할 때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을 합니다. OK캐쉬백 적립이나 현금 보다 사용을 하기 편리해서 많이 사용합니다. 체크카드를 사용을 함으로써 거스름돈인 동전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배고플 때 음식을 주문해서 배달이 오는데 가장 유명한 배달의 민족을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합니다. 하나은행에서는 배달의 민족 꼼꼼히 체크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OK캐쉬백 적립 체크카드 배달의 민족 꼼꼼히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배달의 민족 꼼꼼히 체크카드 주요혜택



주요혜택은 배달의 민족 이용 시, 편의점/커피전문점/대중교통 이용 시 이용금액 5 ~ 10% 캐쉬백이 됩니다.  영화 캐쉬백도 됩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이용금액 3천원 캐쉬백이 됩니다.



배달의 민족 꼼꼼히 체크카드 캐쉬백


배달의 민족 이용 시에 모비박스 앱 회원이라면 1만 5천원 이상 결제 시에 이용금액 10% 캐쉬백이 됩니다. 비회원이면 5%입니다. 당연히 회원이 적립을 하는데 있어 유리합니다. 편의점/커피전문점, 대중교통, 영화도 캐쉬백이 되니 한 달에 꾸준히 이용을 하면 캐쉬백을 모을 수도 있겠습니다.


배달의 민족 꼼꼼히 체크카드 OK캐쉬백

OK캐쉬백은 전국 가맹점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OK캐쉬백은 코레일, 통신료 등 할인이 적용이 되고, 누적포인트가 일정 수준 이상이 되면 상품구매나 현금환급을 할 수 있습니다. 단, 50,000점 이상 되어야 환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