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포인트 적립방법 알뜰족이 필요한 정보

정보|2017. 4. 8. 23:00

매일 생활을 하면서 무언가를 소비를 하게 됩니다. 케이크 선물하기, 영화보기, 커피 마시기 등의 하루를 보내지만 소비를 할 시에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캐쉬백은 일종의 포인트입니다. 적립카드 포인트와 비슷한 개념이고 모이고 모이다 보면 현금 처럼 사용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OK캐쉬백입니다. 마치 미지의 장소에서 적립 포인트라는 보물을 캐내는 것입니다.



자주 사용을 하는 은행의 헤택이 좋은 체크카드도 지갑에 넣어 매일 같이 붙어있지만 OK캐쉬백 카드도 덤으로 넣어 다니신다면 사용을 할 일이 많을거에요. OK캐쉬백 포인트 적립방법 알뜰족이 필요한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OK캐쉬백 포인트


OK캐쉬백 포인트란?


포인트 적립


OK캐쉬백은 포인트를 적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처럼 사용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감 시에 추가적으로 할인이 된다는 점입니다. 포인트가 없더라도 적립이 되니 꾸준히 지속적으로 모을 수가 있습니다. 믹스 커피를 즐겨드신다면 이마트에 믹스커피 봉지로 들어있는 박스를 유심히 살펴보시면 OK캐쉬백 마크가 있습니다.



그 제품을 구매 시에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소소한 금액이라도 지속적으로 모은다면 커다란 오아시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캐쉬백 + M을 이용을 하시면 OK캐쉬백&제휴사에서 할인 또는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카드 종류

제휴 카드


OK캐쉬백 카드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T멤버쉽 카드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KEB하나은행에서 거래를 하시는 분이라면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체크카드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도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그 중에 여러분이 생각을 해왔던 혜택이 마음에 드는 부분을 선택을 하셔서 사용을 하시길 권합니다.


OK캐쉬백 제휴사

OK캐쉬백 제휴사


제휴사는 정말 많습니다.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한스앤빈, 크리스피크도너츠, 도미노피자, VIPS,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투어비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 특별한 날에 자동차를 렌터를 하고 싶으시다면 AJ렌터카를 추천을 드립니다.

OK캐쉬백 쇼핑 적립하기

쇼핑 적립


평소에 아이쇼핑을 하던 쇼핑몰들이 많습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이나 여태동안 보아왔던 지름신을 강림할 때가 오신 분도 계실거에요. 이왕이면 현명하고 똑똑하게 OK캐쉬백을 적립도 덤으로 하는 것도 알뜰족의 매력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쿠폰


온라인 쿠폰도 있습니다. 배달로 유행하는 배달통과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드래곤 플라이트 수정 쿠폰도 있습니다. 20% 적립 쿠폰이니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정보가 되실 거에요.


절 때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온라인 가맹점입니다. 쇼핑 시에 여러 사이트에서 가격 비교를 통해 알아보시는 것도 쇼핑을 할 수 있는 노하우가 쌓이고, 안목이 넓어지게 됩니다. 추가적립 이벤트만 보더라도 꼭 집어 둘 만한 제품들을 눈 여겨 보실 수 있습니다.


지역별 OK캐쉬백 매장


온라인 매장, 쿠폰을 보아왔다면 오프라인에 지역별 매장에서도 적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총 16,839개의 매장입니다. 정말 많죠? 전국을 포함하였습니다. 지역 변경을 통해 현재 거주 중인 도시 및 지역을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올 거에요.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요~! OK캐쉬백 정보가 여러분의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