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툴키 바퀴벌레퇴치약으로 바퀴벌레, 개미 완전박멸

정보|2017. 9. 3. 06:00

오래된 주택이나 빌라, 아파트 등에서 서식을 하는 해충은 바퀴벌레, 개미, 벼룩, 빈대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바퀴벌레는 매일 보는 해충입니다. 심지어 잠을 잘 때에도 어둠 속에서 슬그머니 기어다니기도 합니다. 알을 깐다면 더욱 큰일이 일어날 수도 있기도 합니다.


바퀴벌레 번식력은 의외로 빠르기도 합니다. 부엌 싱크대 밑에 촘촘히 서식을 하기도 합니다. 이 왕이면 집 안의 모든 해충을 박멸을 하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마툴키 바퀴벌레퇴치약으로 바퀴벌레, 개미 완전박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마툴키 바퀴벌레퇴치약으로 바퀴벌레, 개미 완전박멸

바퀴벌레퇴치약


마툴키 바퀴벌레 퇴치약 DA 킬라맥스는 초강력 냉성이 없는 살충제입니다. 바퀴벌레 및 개미, 지네, 돈벌레 구제를 할 수 있으며, 파리, 모기, 기타 해충의 기피 효과가 있습니다. 6개월 장기 지속형입니다. 처음 개발이 되었을 때에는 방역 전문가용으로 개발이 되었지만 해충이 많은 집이라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슈퍼킬라


슈퍼킬라는 데카메트린이 10배가 강해졌습니다. 데카메트린은 접촉독과 소화 중독의 효과를 지닌 살충제입니다. 바퀴벌레, 개미 등과 같이 기어다닐 수 있는 모든 해충을 퇴치를 할 수 있습니다. DA 킬라맥스 보다 6개월 더 긴 12개월 지속형입니다. 빠른 약효로 인한 방역비용을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바퀴벌레, 개미, 진드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용량이 200ml라 DA 킬라맥스 보다 100ml가 작습니다.



분무기 살충제


마툴기 바퀴벌레퇴치약의 다른 형태로는 분무기 살충제입니다.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고, 1회 사용으로 해충을 박멸할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를 박멸을 할 때 사용이 되기도 합니다. 강력한 약효를 가지기도 합니다. 12개월 지속성 살충제입니다.


해충


DA 킬라는 가정용으로 식약청 허가를 득한 제품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DA 킬라맥스와 동일하게 6개월 지속성이 있습니다. 바닥이나 벽, 천장에 기어다닐 수 있는 해충에 효과적입니다. 장기 지속형으로 각종 곤충 및 해충을 완전 박멸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살충제


칠하는 살충제 마툴키는 도포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독먹이에 내성이 생긴 바퀴벌레, 개미 등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마툴키로 직접 방역을 해보시면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해충의 서식 부위나 통로에 붓으로 살충선을 그어 도포칠하면 됩니다. 액자등 벽의 부착물, 천장, 창문, 현관문, 부억에 싱크대, 싱크장, 냉장고, 방, 마루, 거실, 응접세트, 전기스위치, 벽균열부위, 목욕탕, 쓰레기통, 베란다, 출입구, 배관부위에 각 각 붓칠을 통해 해충 박멸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마툴키 바퀴벌레퇴치약에 대한 구매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3%할인 및 무료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