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파워디렉터15 영상 편집기

리뷰|2017. 8. 3. 20:20

요즘 1인 미디어인 유튜브가 인기가 많아 유튜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자신 만의 동영상을 제작을 하여 유튜브에 올리고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본다면 유튜브 인기스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촬영을 하고 편집을 하기에 초보자가 접근하기에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고급 스러운 툴이나 간단히 편집을 할 수 있는 툴을 다루어야 하는데 파워디렉터15는 초보자도 손 쉽게 사용을 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파워디렉터15 영상 편집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파워디렉터15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파워디렉터15 영상 편집기

영상 편집기

풍부한 영상 효과


파워디렉터15는 가장 빠른 속도, 최신 포맷을 지원을 합니다. 풍부하게 영상 효과로 색다르게 동영상을 편집을 통해 기존의 동영상 보다 새로워진 기분으로 볼 수 있습니다. 파워디렉터15는 새로운 버전으로 360도 영상, 마스크 키프레임, 블렌딩 효과 등 강력한 기능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쉬운 편집 작업


편집을 할 때 무엇보다 간편하게 편집을 할 수 있어야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기능 편집기, 간편 편집기, 360도 편집기, 프로젝트 표출, 테마 디자이너, 슬라이드 쇼 작성자 기능을 사용하여 직관적으로 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영상 편집 교육을 따로 받지 않아도 파워디렉터15로 누구나 손 쉽게 편집을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세로 동영상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촬영을 한다면 세로 동영상에 대한 고민이 있습니다. 세로로 들고 찍은 동영상을 편집을 할 때 좌우로 남을 수도 있는 검은 여백 때문입니다. 이 여백을 파워디렉터를 통해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프로젝트


간편한 사용에 원하는대로 꾸밀 수 있는 자동영상제작 기능인 프로젝트 표출 기능으로 동영상을 편집을 한 후에 소셜 미디어에 바로 업로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상

빠른 속도

초고속 촬영


360도 영상 지원을 통해 동영상을 통해 현실 세계를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작업이 효율적이고 빠르기에 최신 포맷 지원을 합니다. 64비트 운영체제라면 효율적으로 TrueVelocity 6 렌더링 엔진을 효율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편집이 완료된 영상을 스마트 렌더링 SVRT 분석을 통해 렌더링 유무를 파악을 한 후에 가장 빠른 제작 속도를 확보합니다. OpenCL을 지원을 하는 하드웨어라면 이를 사용을 한다면 최고의 속도로 렌더링을 사용을 하실 수 있기에 편리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영상 효과

모션 트래킹


동영상 편집에 있어 동영상 효과도 다양합니다. 전문가가 아니어도 고급스러운 효과를 추가하고 편집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마스크 디자이너, 혼합 디자이너, 타이틀 디자이너, 메뉴 디자이너, 모션 트래킹, 트렌지션 디자이너, PiP 디자이너, 멀티캠 디자이너 기능을 사용을 해 예쁘게 꾸밀 수 있으니 다양하게 활용을 하는 방법도 멋진 동영상이 탄생을 할 수 있는 비결이 되기도 합니다.


액션 카메라


액션 카메라 센터를 통해 번거로울 수 있는 작업을 수월하게 해낼 수 있습니다. 슬로우모션 비디오 제작, 확대/축소 효과 연출, 비디오 안정화, 피쉬 아이 왜곡 현상 제거, 프레임 고정, '락앤롤' 효과 추가, 컬러 문제 해결 기능이 있습니다.


영상 혼합 효과


영상 혼합 효과를 사용을 해서 기존의 메인 영상 뒤에 배경 영상을 혼합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분위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동영상을 영화나 실제처럼 연출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True-to-life 컬러 향상으로 원하는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정말 연출의 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영상편집효과

오디오 디렉터


이 외에 영상편집효과로는 프리미엄 플러그인 템플릿이 있습니다. 파워디렉터 멀티밋 이상 버전에 프리미엄 플러그인,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기에 기존의 파워디렉터15 보다 더욱 완성된 동영상을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다른 제품은 컬러 디렉터5, 오디오 디렉터7이 있습니다. 원하는 동영상을 촬영 후에 누구나 손쉽게 편집을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파워디렉터15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상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동영상 제작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