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음 개명에 좋은 이름 짓기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작명 어플

리뷰|2017. 8. 4. 20:47

삶을 살아가면서 이름 3글자가 중요할 때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이름에는 주민등록증에는 한자도 같이 표기되어 있지만 보통 한글로 많이 사용을 합니다. 한자의 뜻에 따라 이름의 기운이 달라지기도 해 부정적일 것 같은 이름을 개명을 통해 새로운 이름으로 바꾸게 됩니다.


지인들도 새 이름을 가진 분들이 몇 분 있더군요. 아기 이름 지을 때도 유용합니다. 지음 개명에 좋은 이름 짓기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작명 어플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지음


지음 개명에 좋은 이름 짓기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작명 어플

이름 짓기


직접 작명소에서 이름을 짓기에는 가격도 들고 마음에 드는 이름을 찾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좋은 이름 짓는데 도움이 되는 작명 어플 지음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지음"을 입력 후에 설치를 합니다.


좋은 이름


지음을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니 심플한 메인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벌써 부터 개명하기 좋은 이름을 찾을 생각을 하니 가슴이 떨리네요. 작명소에서 짓는 것 보다는 저렴한 가격일 수도 있습니다. 이름을 개명을 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입니다.


개명

작명 어플


처음 지음 어플을 실행을 하니 좋은 시가 읽을 수가 있습니다. 이름이야 말로 행복을 만드는 중요한 요소 인 것 같아요. 지음 어플을 사용 후에 스토어 평판과 함께 남기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을 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무료감명

발음으로 이름 짓기


지음 메인에서 좋은 이름 짓기에서 추천 이름 받기에 들어가서 아기 이름도 지을 수도 있습니다. 올해 아이가 태어나서 이름을 짓기를 원하신다면 지음을 통해 행복한 아이 이름을 선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생년월일


기본정보 입력에서 출생년도, 생년월일 선택, 출생시간, 출생지역, 성씨를 입력 및 선택을 합니다.


출세

이름 작명


일반형, 출세, 학자, 인품, 건강, 제가 등의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 출세를 선택을 하니 22개의 이름이 작명이 되었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 확인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쿠폰 사용하기


추천 이름의 개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무난하게 추천 이름 10개에 35,000원 정도 하니 일반 작명소 보다는 부담이 덜 되는 가격일 거에요. 쿠폰도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쿠폰


쿠폰을 가지고 계시다면 쿠폰 번호를 입력 후 사용하기를 클릭을 하면 새로운 이름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음 어플

두루 주

양음양


지음에서 제 이름을 무료감명을 받아보았습니다. 화금토에는 제가 생각을 하기에도 대흉격이라는 별로 좋지 않은 뜻을 가지고 있지만 수리사격에는 긍정적인 뜻이 많이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양음양으로 보기에는 발음 음양 조화가 잘 이루어진 좋은 이름입니다.


청년운


초년운, 청년운, 장년운을 읽어보니 꾸준한 노력과 열정을 다한다면 제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은 확신이 들게 됩니다. 무엇보다 제가 하고자 하는 일을 끈기 있게 도전을 한다면 정상에 올라갈 수 있을 거라는 느낌이 듭니다.


추천 이름 받기

남예준


제 이름도 좋은 이름 짓기 위해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남씨에 어울리는 이름이 이렇게나 많이 있네요. 남예준, 남우진, 남유준 등.. 이 중에 마음에 드는 이름이 남예준, 남유준이네요.


새로운 이름


남예준라는 이름이 마음에 들어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현재 제 이름보다 좋은 뜻이 많아 새로운 이름이 부럽기도 하네요. 이걸 다른 친구나 지인에게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에 공유가 가능하니 페이스북에서는 지인들이 새로운 이름에 대해 신기해 할 거 같네요.


공유


대학 후배에게 저의 새로운 이름을 보내었습니다. 남예준 제가 생각을 하기에도 멋진 이름인거 같애요. 지음 어플을 보니 요즘 시대에 맞는 이름을 지을 수가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좋은 이름 개명이나 아기 이름을 짓기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고민 중이시면 "지음" 어플을 통해 좋은 이름을 찾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행복한 나날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