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셔터스톡에서 화질 좋은 로열티 프리 이미지 정보

리뷰|2017. 8. 3. 20:56

홈페이지 제작이나 블로그 포스팅, PPT를 제작 시에 이미지를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직접 찍은 사진이나 무료 이미지를 찾아보지만 때로는 원하는 이미지가 없을 때도 있습니다. 화질 좋은 로열티 프리 이미지를 사용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셔터스톡이라는 유명한 해외사이트입니다.


직접 찍어서 올리시는 회원 분들이 많은 만큼 이미지의 종류도 다양하고 많습니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셔터스톡에서 화질 좋은 로열티 프리 이미지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셔터스톡 화질 좋은 이미지

멋진 컨텐츠 이미지


셔터스톡에서 화질 좋은 이미지를 찾고자 한다면 검색도 좋은 방법일 수도 있지만 사진, 백터, 일러스트레이션, 아이콘, 비디오, 음악 등을 활용을 해서 원하는 이미지나 멀티미디어 자료들도 찾는데 도움이 될 거에요. 아이콘은 문서 작성 시에 인포그래픽으로 나타내기에 유용합니다.


shutterstock editor


Shutterstcok Editor를 사용을 하여 기존에 있는 수백만 장의 이미지를 검색을 통해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로고, 텍스트, 필터 적용 작업도 할 수 있고, 템플릿을 사용하여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글, 프리젠테이션 및 광고에 올릴 이미지들도 만들 수 있으니 효율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컬렉션


계절 마다 셔터스톡에서 컬렉션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을 통해 떠오르는 영감이나 아이디어를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찾기에도 많은 도움이 될 거에요.



셔터스톡 로열티 프리 이미지 단순한 요금제 정보


셔터스톡 요금제


셔터스톡은 로열티 프리 이미지를 제공을 하는 사이트입니다. 단순한 요금제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회원, 기업에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연간 요금제도 월 분납으로 지불을 합니다. 단순한 요금제는 주문형(표준 또는 확장 라이센스), 구독(표준 라이센스), 팀 구독(표준 라이센스) 3가지 종류입니다. 평균적으로 많이 사용을 하는 것이 구독(표준 라이센스)입니다. 이미지 개수에 따라 매달 금액이 월 최대 750개 이미지를 199달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750장 구입 시에는 20% 할인이 적용이 되니 이미지를 많이 필요로 하는 작업을 하는 분이라면 참고하실 만한 정보입니다. 


로열티 프리이미지


이미지를 찾을 때 적합한 라이센스를 찾아야 될 때도 있습니다. 표준 라이센스, 확장 라이센스를 각 각 비교를 통해 확인을 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이미지 사용 시간 제한 없음, 전 세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공통적입니다.

단일 및 다중화

셔터스톡 통계


셔터스톡을 이용을 할 때 궁금한 점이 많을 거에요. 이미지 요금제 관련된 것, 이미지 구독 요금제, 단일 및 다중 사용자 계정 등 자주 묻는 질문 모두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에 좋은 정보입니다. 셔터스톡 로열티 프리미엄 이미지 요금제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