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안심귀가에 유용한 스노우 폭스 트래커 폰

IT|2017. 4. 2. 18:27

세계적으로 공통된 문제는 모든 부모님들이 걱정을 하고 있는 우리 아이가 학교에서 공부를 잘 하는지, 다치지 않고 집에 오는 지 날 마다 걱정을 하게 됩니다. 하나 밖에 없는 아이라면 더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혹시나 유괴나 범죄로 인해 아이가 피해를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밤잠을 이루지 못하기도 합니다. 한 나라에만 국한 된 것이 아닌 전 세계 적인 문제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아이가 생활을 하면서 안전이 가장 필수 인 시대입니다.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기술이 발달을 하면서 실생활에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SKT에서 선보인 "누가"라는 음성인식을 이용한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음성인식을 통해 TV채널을 바꾸거나 음악을 재생을 하는 등의 동작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아이 안심귀가


유럽에서도 사물인터넷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갈 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국가는 북유럽에 위치한 핀란드입니다. 거대 공룡 기업 노키아, 세계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앵그리버드 게임을 개발한 국가입니다. IT기술이 발달이 된 만큼 기대를 할 수 있는 국가입니다. 아이의 안전을 위한 제품으로 핀란드에서 제작이 된 스노우 폭스 트래커 폰(Snow Fox Tracker Phone)입니다. 아이 안심귀가에 유용한 스노우 폭스 트래커 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아이 안심귀가에 유용한 스노우 폭스 트래커 폰


사물인터넷


아이의 안전을 책임을 질 수 있는 트래커 폰(Snow Fox Tracker Phone)은 작은 크기의 가방 안에 보관을 하여 다닐 수 있습니다. 아이가 학교를 갈 때에 미리 챙겨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마트폰 앱에서도 아이의 위치 및 해당 경로까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기기로 통화까지 가능합니다.



스노우 폭스 트래커 폰(Snow Fox Tracker Phone)의 기능

snow fox tracker phone


- 실시간으로 위치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트래커 폰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부모님이 가지고 계시는 스마트폰과 서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 집에서 언제 떠났는지, 어디로 갔는지에 대한 경로까지 표시가 됩니다.

- 한 번의 배터리 충전으로 1주일 동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일 주일 마다 충전을 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작고 가벼운 만큼 아이들에게도 길잡이 역할을 하게 될 거에요. 만약에 아이가 길을 잃는다면 기기의 버튼을 누르면 부모님의 스마트폰에 알려주기 때문에 해당 장소에서 아이를 찾는데 수월하실 것입니다. 가격은 149유로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150,000원 정도 합니다. 저가의 가격이 아니지만 하나 구매를 해두면 든든한 수호천사가 되어 줄 것입니다.


Snow Fox Tracker Phone for Kids



Snow Fox Tracker Phone Iot Product in Finl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