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Brother Printer Driver)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IT|2017. 7. 11. 19:46

문서 작업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것이 프린터입니다. 소모품인데, 잉크를 다시 교체를 하여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심지어 고장이 가끔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 보다 프린터 성능이 좋아졌지만 여전히 잉크 문제로 고생을 합니다.


고장이 조금 덜 나면서도 오래 사용을 할 수 있는 브랜드가 좋지 않을까요??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Brother Printer Driver)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Brother Printer Driver)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Brother Printer Driver)을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또는 포털사이트에서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제품 모델 번호, 제품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나 복합기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되어 있는 해당 프린터 모델을 선택을 합니다.



해당 프린터 모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Downloads에서 Select OS Family에서 운영체제를 선택을 합니다. Select OS Version에서 Windows 버전을 선택을 한 후에 Search를 클릭을 합니다.



Downloads에서 Full Driver & Software Package를 클릭을 합니다.



Full Driver & Software Package에서 Agree to the EULA and Download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프린터 드라이버가 다운로드가 됩니다. 설치를 하고 테스트 페이지를 출력을 하면 정상적으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반드시 PC와 프린터가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