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무료 버전 설치하기

IT|2017. 7. 8. 15:30

프로그래밍을 하기 위해 개발툴을 설치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모든 개발툴이 설치파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클립스의 경우에는 압축파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압축만 풀면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참 간단하지만 그 전에 JDK(Java Developer Kit)을 설치를 먼저 하여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는 설치파일을 한 번 설치를 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무료 버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무료 버전 설치하기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무료 버전을 설치를 하기 위해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Visual Studio 메인 화면이 나타나면 계속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 중 화면에서 워크로드 탭에 Windows3 항목의 유니버셜 Windows 플랫폼 개발, .Net 데스크톱 개발, C++를 사용한 데스크톱 개발에 전부 체크를 한 후에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가 설치가 진행이 되기 시작을 합니다. 설치 시간이 컴퓨터 사양에 따라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실행을 클릭을 하면 실행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