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IT|2017. 7. 9. 20:14

스마트폰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삼성입니다. 갤럭시 버전도 다양화 되고, 거의 PC 성능과 견주어 보아도 속도가 빠릅니다. 단점이라면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는 점이네요. 삼성은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가전제품에도 좋은 상품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 프린터는 컴퓨터를 이용을 하는데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소모품입니다. 문서를 출력을 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을 하는데, 프린터의 종류도 다양하고, 복합기도 있습니다. 구매를 하고 난 후에 제일 먼저 하여야 할 작업은 프린터를 PC에 연결을 하는 작업과 해당 모델 프린터 드라이버를 PC에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로 검색을 합니다. 삼성 드라이버 사이트가 접속이 되면 아래 목록 중에 PC / 프린터 - 프린터/복합기/소모품을 선택을 합니다.




어떤 프린터/복합기/소모품을(를) 가지고 계시나요?에서 프린터 종류(컬러 레이저 프린터, 컬러 복합기, 흑백 레이저, 흑백 복합기)별로 찾을 수 있고, 제품 모델명 입력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프린터 종류에서 해당하는 모델을 찾아 선택을 합니다. 컬러 레이저 복합기가 요즘에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프린터입니다.



컬러 레이저 복합기 상세 안내 사이트에서 메뉴얼 다운로드에서 다운로드 부분에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하면 정상적으로 프린터가 작동이 됩니다. 프린터와 PC가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