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무료 버전 프로젝트 생성하기

IT|2017. 7. 11. 01:00

프로그래밍을 하기 위해 공통적으로 먼저 작업을 하여야 되는 부분이 프로젝트 파일을 생성을 하는 것입니다. 개발툴에서 프로젝트를 생성을 할 수 있는 것이 공통적입니다. 가장 단기간에 다루기 쉬울 수 있는 툴이 이클립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을 하는 언어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사용 하기 편한 개발툴로 개발을 하여도 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무료 버전 프로젝트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무료 버전 프로젝트 생성하기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을 실행을 합니다. 시작합니다. 모든 개발자 서비스에 연결하세요.에서 나중에 로그인을 클릭을 합니다.



친숙한 환경에서 시작에서 색 테마 선택에 마음에 드는 테마를 선택을 한 후에 Visual Studio 시작을 클릭을 합니다.




상단 메뉴에서 파일 - 새로 만들기 - 프로젝트를 클릭합니다.



새 프로젝트에서 템플릿 - Visual C++ - Win32를 선택을 하고, Win32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이름을 입력을 하고, 위치를 지정을 한 후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Win32 응용 프로그램 마법사 시작에서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설정에서 추가 옵션에 빈 프로젝트 항목에 체크를 합니다.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c언어 파일을 새로 만들기 위해 오른쪽에 보면 솔루션 탐색기 - 소스 파일에 바로가기 메뉴에서 추가 - 새 항목을 클릭을 합니다.



새 항목 추가에서 Visual C++에 C++ 파일을 선택을 하고, 이름을 입력을 합니다. 추가를 클릭을 하면 정상적으로 소스 파일이 생성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