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elphp 프레임워크에 Small Business 템플릿을 설치하기

IT|2017. 5. 25. 19:28

PHP 프레임워크인 fuelphp에 다양한 bootstrap 템플릿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유로 버전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무료인 것을 선호를 합니다. 무엇보다도 다양하게 실습 및 응용을 해보는 것이 실력을 조금씩 향상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fuelphp 프레임워크에 Small business 템플릿을 설치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fuelphp 프레임워크를 이용을 하기 위해 자료를 찾으신다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fuelphp 프레임워크에 Small business 템플릿을 설치하기


fuelphp 프레임워크에 Small Business 템플릿을 설치를 하기 위해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하여 Download를 클릭을 합니다.




C:\xampp\htdocs\fuelphp-1.7.3\public\assets 폴더를 엽니다. 다운로드를 받은 Small Business 템플릿 압축파일을 엽니다. Small Business 템플릿 압축파일에서 파일 전체를 C:\xampp\htdocs\fuelphp-1.7.3\public\assets에 드래그를 하여 압축을 풉니다. 모든 파일을 덮어쓰기로 하여 압출을 풉니다.



압축을 풀게 되면 기존에 없었던 파일들도 템플릿에 맞게 새롭게 만들어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