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및 보관이사 추천할만한 골드무빙

리뷰|2018. 2. 9. 21:00

한 집에서 오래 산다고 가정을 한다면 보통 3 ~ 5년 정도 살게 됩니다. 장기적으로 거주를 한다면 5년 넘게 또는 10년 넘게 거주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집 근처에 교통편이 편리하기도 하고, 익숙해서 매일 다니기에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이사를 간다면 미리 준비를 하여야 될 것들이 정말 많습니다. 짐 정리부터 포장을 해서 이사를 해야 하는데 시간도 없고 바쁘다면 이사서비스 골드무빙은 어때요? 이사전문업체로 유명한 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포장이사 및 보관이사 추천할만한 골드무빙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포장이사 및 보관이사 추천할만한 골드무빙


이사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보관이사와 포장이사가 있습니다. 보관이사는 이삿날이 맡지 않아 고민중인 고객이시면 고려해볼만한 이사서비스입니다. 신축이나 증축으로 인해 이삿짐을 보관을 해야 하는 고객이라면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보관이사 서비스는 물량 및 기간에 따라 차등적용 이삿짐 전용 창고를 보유를 하고 있어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최고로 숙련직원분들이 있기에 화물 수시 점검 서비스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상품 보관에 따른 이사비용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보관이사 진행 절차는 가구, 전자제품, 모든 물품을 완전 포장을 합니다. 유리 제품류는 에어캡으로 포장을 합니다. 냉동, 냉장 식품류는 포장대상에서 제외가 됩니다. 모든 이삿짐을 운반을 합니다. 이후에 정리를 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포장이사 서비스는 경제젹인 비용으로 포장에서 마무리까지 편리한 이사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선호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과의 세심한 상담을 통해 이사계획 리스트를 작성을 합니다. 바쁜 나날에 정말로 믿고 맡기고 싶으시다면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다.



모든 물품 박스 포장과 커버까지 포장을 합니다. 포장에서 마무리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진행이 되기에 신뢰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냉장고, 씽크대 청소 및 먼지제거 등 정리정돈 서비스로 정말 깔끔한 이사가 될 거에요~!



서비스 진행 절차는 가구, 전자제품, 골게이트 및 커버 포장을 합니다. 모든 물품을 박스로 포장을 합니다. 유리제품류는 에어캡으로 깨지지 않도록 포장을 합니다. 운반을 합니다. 모든 이삿짐 배치 및 정리, 액자 시계 등 부착물 부착, 정리정돈 서비스 등을 통해 이사 포장이사 서비스가 진행이 됩니다.

이사서비스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골드무빙은 어때요?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골드무빙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국대표번호 : 1588-5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