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생일선물을 줄 수 있는 스마트폰앱 기프츄

리뷰|2018. 2. 6. 21:02

정말 선물을 고르는 것이 고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것을 선물로 드려야 될 지 고민이 많아 이러한 문제를 해결을 할 수 있는 것이 기프츄입니다. 딱 필요한 선물만 받을 수 있기에 주는 사람도 정말 고민이 없습니다. 정말 신개념 선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기프츄 개념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할께요. 받는 사람은 원하는 선물을 기프츄몰에서 고리고, My Wish에 담습니다. 기프츄에 등록이 된 친구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등록이 되지 않았다면 카카오톡, SNS로 전달이 가능합니다. 주는 사람은 선물할 사람의 선물리스트를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원하는 가격대, 제품에 맞추어 주고 싶은 선물을 고릅니다. 결제하면 선물하기가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특별한생일선물을 줄 수 있는 스마트폰앱 기프츄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특별한생일선물을 줄 수 있는 스마트폰앱 기프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을 하신다면 기츄프앱을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어요. 구글 플레이에 기프츄로 검색을 한 다음에 설치를 합니다. 설치를 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아요~!



설치를 완료하였으면 열기를 클릭하세요~!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에 로그인을 하세요~! 카카오톡 로그인을 많이 사용을 해요. 간편하기도 하고~!




기프츄 메인이 나타나고 6개의 메인 메뉴가 보여요~! 기프츄몰, 기념일 Top10, 오늘의 선물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고르실 수 있어요. 기프츄몰에 가보아요~! 여기에 보니 휴대용 칫솔살균기가 있네요. 가격도 저렴하기도 하고, 선물용으로 딱 좋아요!!



색상도 블랙, 화이트가 있고, 칫솔을 직접 살균을 할 수 있으니 좋아요~!! 건강을 생각을 한다면 칫솔살균도 필수네요~!!!



이걸 선물로 등록을 할 수도 있어요. 원하는 색상을 선택을 한 다음에 선물 등록하기를 클릭을 하여 My Wish에 담으세요~!! 장바구니에도 담긴 것을 볼 수 있어요!!



My wish에 칫솔살균기가 담겨있는 걸 확인을 할 수 있고, 이를 친구에게 알릴 수도 있어요~! 원하는 친구에게 카카오톡에 알릴 수도 있으니 선물해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