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실대관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BJ스퀘어

리뷰|2018. 2. 6. 04:00

서울에서 가장 세미나실을 직접 대관을 해서 이용을 하기에 비용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세미나실 외에도 스터디룸, 강연, 강의에도 좋은 장소가 있는데 강남역 근처에 있습니다. 타 대관을 하는 곳 보다는 저렴하기도 합니다.


선착순 예약제이니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 곳입니다. 연중무휴루 365일 운영합니다. 세미나실대관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BJ스퀘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세미나실대관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BJ스퀘어


세미나실대관에 최적화된 BJ스퀘어는 테이블을 원하는 형태로 직접 세팅을 할 수 있고 세미나, 강의, 강연 등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최소 30 ~ 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곳이라 뒷 편에 계단식 좌석도 있습니다.



흡연자라면 따로 구역이 있습니다. 건물에 엘리베이터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1층에는 카페가 있어 원하는 커피나 과일주스를 직접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는 빔프로젝트, 화이트보드, PC, 정수기, 커피머신, 인터넷 WIFI, 바비큐 그릴 등이 있습니다. 출력, 복사, 스캔 등의 OA 서비스는 별도로 추가요금이 발생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강남 지역에서 다른 장소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 곳이니 세미나 장소를 찾으신다면 사전예약[바로가기]을 하시면 됩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상세주소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 위치

이용가능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

문의 : 070-4365-3795


강의 / 강연 및 세미나 내역


- 현대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