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 웰빙을 추구하다

리뷰|2017. 12. 13. 21:22

추운 겨울에도 다이어트를 위해 고군분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늘 언제나 아름다움을 꿈을 꾸지만 때로는 정말 쉽지 않은 과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웰빙을 추구하는 시대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도 이제는 미래에 걸 맞게 웰빙 다이어트를 도전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과거에는 굶는 다이어트로 살을 뺄 수 있었지만 이제는 운동과 병행해서 먹는 다이어트를 해보는 건 어때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기회가 될 거에요.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로 웰빙을 추구하는 팽이버섯 다이어트를 꿈꾸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팽이버섯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로 웰빙을 추구하다

없었던일로

국내산여주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는 자연을 추구할 수 있는 무농약 팽이버섯, 여주, 우엉을 블랜딩을 하여 전통 차 제조 방법으로 제작이 되어진 침출차입니다. 없었던일로 티백에는 국내산 팽이버섯, 국내산 우엉, 국내산 여주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녹차와 비슷하게 티백을 사용을 하기에 향긋하고 힐링을 할 수 있는 침출차를 드셔보세요~! 먹는 방법은 되게 간단합니다.


팽이버섯차

인스타그램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에서도 알려지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SNS의 파급력은 정말 대단할 수도 있습니다. 한 번 알려지기 시작을 한다면 입소문을 통해 널리 전파되기 때문입니다.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로는 여성분들이 선호할 수 있는 팽이버섯차가 될 수 있습니다.


팽이버섯효능

한의학

말린 팽이버섯

버섯키토산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SNS 뿐만 아니라 각종 미디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팽이버섯에 대한 효능을 보면 베타 키토산이라는 성분이 팽이버섯에 포함이 되어 있어 체지방 형성 및 축적을 억제를 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 100g 씩 팽이버섯을 섭취를 하더라도 체지방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그 동안 고민이 되어왔던 변비 예방과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혈당 조절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 성장 발육에도 도움이 되는 만큼 좋은 식물이 될 수 있습니다.


방부제

맛있게먹는법


무 방무제, 무 색소, 무 인공첨가물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찻잔에 1티백을 넣습니다. 따뜻한 물을 300 ~ 500ml 정도 찻잔에 붓습니다. 1분 후에 맛있게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 체험 후기

택배

박스


얼마 전에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직접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택배로 받았고, 개봉을 해보니 한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물론 무게는 가벼워서 무게에 대한 큰 부담을 덜 수 있었습니다.


없었던일로 샘플

뒷면

개봉한 없었던일로


직접 밀봉을 할 수 있는 형태로 안에는 넉넉하게 30티백 정도 들어있습니다. 1봉지 30티백이 들어있으면 10일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에 각 각 한 번 씩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30일이면 3봉지가 필요합니다.


녹차

컵


직접 체험을 해보기 위해 컵과 1티백을 준비를 하였고, 포트기에 물을 올렸습니다. 티백은 컵에 걸쳐놓은 상태이고, 크기도 정말 작습니다. 작은 가방이나 락앤락 통에 넣어서 다니기에 좋은 크기입니다. 녹차와 비슷하게 티백으로 되어 있기에 구겨짐이 있더라도 뜨거운 물에 있으면 티백 안에 뜨거운 물이 흡수가 되어 팽이버섯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트기

끓인물

팽이버섯차


물을 끓인 포트기를 컵에 적당히 천천히 부었습니다. 원래 물 색깔에서 색이 점점 변하였습니다. 방금 끓인 물이라 뜨거울 수 있습니다. 한 모금씩 팽이버섯차를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올 한해 가기 전에 팽이버섯차로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로 웰빙을 추구하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웰빙 다이어트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