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세미나실에 각종 모임이나 스터디할 수 있는 BJ Square 대관

리뷰|2017. 10. 24. 23:00

강남역 근처에서 팀 프로젝트나 모임, 세미나, 스터디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BJ Square입니다. 강남 지역에 위치한 다른 장소의 스터디룸과 비교를 해보았을 때 비교적 저렴한 곳이라 세미나 및 강의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학생, 직장인 등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정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많은 번화가인 강남이라 대중교통을 통해 찾아올 수 있는 강남세미나실입니다. 365일 이용이 가능하기에 휴무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강남세미나실에 각종 모임이나 스터디할 수 있는 BJ Square 대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남세미나실


강남세미나실에 각종 모임이나 스터디할 수 있는 BJ Square 대관


강남대여

강남교육장

TV


강남세미나실 BJ Square는 40평의 규모로 30명 ~ 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책상과 의자를 자유롭게 세팅을 할 수 있고, 빔프로젝트를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로는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 PC, 유/무선 마이크, 화이트보드, 정수기,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종류), 인터넷 Wifi, 바비큐 그릴 등이 사용 가능합니다.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것도 있지만 별도의 추가 요금이 발생을 하는 것이 복사, 출력, 스캔 및 OA 서비스입니다.


세미나실

뒷좌석


인원이 많아 앉을 의자가 부족하다면 뒤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세미나나 스터디를 할 때에 뒤에도 넉넉하게 자리가 있으니 부담없이 앉을 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위에 부착이 된 TV를 통해서도 PPT파일이나 강의파일을 볼 수도 있습니다. 좋은 방법은 팀으로 하는 세미나인 경우에는 책상을 각 각의 팀에 맞게 배치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외관전경

실내

청결한 화장실

옥상


강남세미나실 건물 1층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과일쥬스나 커피도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대중교통으로 찾아오는 것도 좋지만 자동차를 운전을 해서 온다면 주차장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대를 주차할 수 있고, 여유가 된다면 4대까지 가능합니다.



옥상에는 야외 흡연장소가 있고, 화장실은 청결합니다. 대중교통으로 충분히 찾아올 수 있는 거리라 운동삼아 걸어서 오는 것도 좋습니다.


change your life

아이언맨

스터디

영화 주인공


세미나, 강의, 스터디를 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 휴식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편안한 쇼파에 앉아서 담소를 나누거나 커피를 마시는 것도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영웅을 떠오르게 하는 영화 캐릭터 액자를 볼 수 있으니 가끔 동기부여가 되기도 합니다.


화재경보기

커피머신기

믹스커피

음료 및 간식


세미나, 강의, 스터디를 들을 때에 가끔 졸릴 때도 있을 거에요. 커피를 마시는 것도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작은 규모의 강남세미나실이지만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어떻게 활용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강남세미나실에 각종 모임이나 스터디할 수 있는 BJ Square 대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강남역 근처에 스터디룸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이용가능 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까지 이용 가능

연락처 : 070-4365-3795 (사전 선착순 예약제로 빠른 문의 바랍니다.)


찾아오는 방법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에 위치)


※ 기존 강의, 강연, 세미나 내역

- 현대 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 / 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