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사리정리함 예쁜 뷰티아이템 쥬얼리 파우치 크리실

리뷰|2017. 10. 20. 06:00

여성분들이라면 예쁜 뷰티아이템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기만의 소중하게 아끼는 악세사리를 보관을 할 수 있는 들고다닐 수 있는 악세사리정리함이라면 귀걸이, 목걸이 등을 착용을 한 후에 쥬얼리 파우치 크리실에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일반 장지갑과 비슷한 크기로 가볍습니다. 이 제품은 미국과 캐나다에 인기가 있는 프리미엄 편집샵인 코스믹볼륨에서 탄생한 제품입니다.


쥬얼리와 악세사리를 수납을 하는데 있어 편리한 파우치입니다. 예쁜 뷰티아이템을 찾으신다면 참고할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악세사리정리함 예쁜 뷰티아이템 쥬얼리 파우치 크리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악세사리정리함


악세사리정리함 예쁜 뷰티아이템 쥬얼리 파우치 크리실

귀중품

캐나다 백


악세사리정리함 쥬얼리 파우치 크리실은 프라다 특유의 가죽무늬인 고급스러운 사피아노 재질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색상은 파란색, 분홍색, 흰색이 있습니다. 이 중에 파란색, 분홍색이 여성이 사용을 하기에 무난한 색깔입니다.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색깔이 아름다운 분홍색이 될 수 있습니다. 분홍색으로도 불리지만 핑크색으로도 불리어집니다. 보는 관점에 따라 다를 수가 있습니다.


해외직구

여성 악세사리

예쁜 뷰티아이템

귀걸이


파우치를 열게 되면 악세사리를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지퍼로 직접 열고 닫을 수 있기에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귀걸이를 보관을 할 수도 있고, 목걸이나 팔찌를 보관을 할 수도 있습니다. 밴딩으로 처리된 부분에는 귀중하다 싶은 악세사리를 보관하기 좋은 곳이 될 수 있습니다. 나 만의 비밀 공간이 될 수 있겠네요. 매일 자주 사용을 할 수 있는 악세사리를 모아서 쥬얼리 파우치 크리실에 정리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전에 사용을 하던 악세사리정리함과는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서로 엉키지 않기에 깔끔하고 보기 좋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심플백

여성이 좋아하는 뷰티아이템

파란백

크리실 종류


악세사리를 보관을 할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지갑 겸용으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동전을 넣을 수도 있고, 자주 사용을 하는 카드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여성분이라면 여행을 갈 때 챙겨가기에 안성맞춤인 뷰티아이템입니다. 단기여행은 물론이고 장기여행에도 유용하게 사용이 되어질 수가 있습니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크지도 작지도 않기에 들고다니기에 좋습니다. 파란색과 분홍색과 달리 흰색은 일러스트 그림으로 이루어져 있어 좀 더 여성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악세사리정리함 쥬얼리 파우치 크리실 후기

기자단

박스 개봉

포장지


쥬얼리 파우치 크리실 기자단에 선정이 되어 얼마 후에 택배를 받았습니다. 택배를 개봉을 하였습니다. 박스 안에는 예쁜 뷰티아이템 쥬얼리 파우치 크리실 흰색이 비닐에 쌓여진 채 들어있습니다. 비닐도 가위나 칼로 조금씩 잘라내어 해당 제품을 꺼내어 보았습니다.


개봉

디자인

크리실 오픈

제품


흰색 계열의 색상이지만 아름다운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파란색, 분홍색도 좋지만 무엇보다 여성다운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쥬얼리 파우치에는 다양한 수납공간이 많고 현금 및 자주 사용을 하는 카드도 보관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의 파우치와 달리 나만의 쥬얼리 파우치 크리실로 편리한 라이프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악세사리정리함 예쁜 뷰티아이템 쥬얼리 파우치 크리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매일 자주 사용을 하는 악세사리를 정리를 할 수 있는 악세사리정리함이나 여행을 갈 때 편리한 파우치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