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Explore) 보다 빠른 웹브라우저인 구글 크롬(Google Chrome) 설치하기

IT|2017. 3. 16. 02:31

윈도우7을 설치를 하면 기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제공이 되어 인터넷을 할 수 있습니다. 저사양 컴퓨터의 경우에 익스플로러를 사용을 하기에는 너무 느릴 수도 있습니다. 가끔 버벅거릴 수도 있는데, 구글 크롬(Google Chrome)은 익스플로러 못지 않게 속도도 빠르고, 사용을 하기에도 정말로 간편합니다.


구글 계정으로 손 쉽게 사용을 할 수도 있고,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여 크롬을 보다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최신형 컴퓨터에서 사용을 하기에도 좋은 브라우저입니다. 


웹브라우저 구글 크롬(Google Chrome) 다운로드

구글


구글 크롬(Google Chrome)을 설치를 하기 위해 우선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접속을 하시거나 네이버에서 크롬을 입력을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Chrome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익스플로러


Windows용 Chrome 다운로드에서 Chrome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 사용 통계 및 오류 보고서를 Google로 자동 전송하여 Chrome 개선에 참여합니다. 두 개의 항목을 전부 체크 해제를 합니다. 동의 및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웹브라우저 구글 크롬(Google Chrome) 설치하기

웹브라우저


Do you want to run this application?에서 Run을 클릭을 합니다.


초기화


초기화가 진행이 되면서 구글 크롬(Google Chrome)이 설치가 진행이 되기 시작합니다.


다운로드


설치를 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잠시 기다려 주세요.



설치가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크롬 브라우저가 실행이 됩니다. 빠른 브라우저인 만큼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