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가상 에뮬레이터(Android Virture Device)인 녹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Nox Android AppPlayer) 설치하기

IT|2017. 3. 17. 08:33

PC에서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비슷한 앱플레이어를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기도 하고, 심지어 자동모드로 게임을 하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수동으로 몬스터를 사냥하고, 아이템을 발품을 팔아가며 구해야 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대표적인 가상 에뮬레이터 중에 녹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Nox Android AppPlayer)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Android Studio)와 연동이 되고, 기존에 같이 포함되어 있는 안드로이드 가상 에뮬레이터(Android Virture Device) 보다 속도는 빠릅니다. 



녹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Nox Android AppPlayer) 다운로드 받기


앱플레이어


녹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Nox Android AppPlayer)를 다운받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녹스 안드로이드 플레이어라고 입력을 하여 접속을 하면 됩니다.



녹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Nox Android AppPlayer) 설치하기


녹스


녹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Nox Android AppPlayer)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시작을 클릭을 합니다. (그래픽 카드 드라이브가 옛날 버전이라면 업데이트를 하여야 합니다.) 설치가 진행이 되고, 빠른 시간 내에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최신 컴퓨터 기준입니다.)



안드로이드 가상 에뮬레이터(Android Virture Device) 실행하기


녹스 설치


설치된 녹스 앱플레이어(Nox AppPlayer)를 실행을 합니다. 게이지가 100%가 되면 안드로이드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nox android appplayer


현재 나타난 모델이 테블릿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 직접 바꿀 수 있으며 사이즈를 조절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다른 앱을 설치를 할 수도 있고, 구글 로그인을 통해 마켓에서 앱을 다운받아 설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할 때에도 테스틀 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