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프린터 드라이버(Canon Print Driver) PIXMA G2900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2017. 3. 17. 11:14

프린터(Print)도 이제는 무한공급프린터로 마음 껏 출력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성큼 다가왔네요. 잉크젯, 레이저 프린터도 있지만 잉크값, 토너값을 정말 무시무시 못하게 돈이 듭니다. 잉크젯 프린터의 잉크를 무한잉크로 교체를 하게 되어도 초보자일 경우 실수를 해서 제대로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점이기도 하고, 무한잉크가 프린터 내부에 배치되어있는 프린트(Print)를 사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부에 나와있으면 걸리적 거릴 수도 있고, 옮길 때에도 같이 옮겨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1 ~ 2년 전 부터 무한잉크프린터가 출시되기 시작을 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프린터 중에 캐논 MIXMA G2900(Canon Print)이 있습니다.



이 프린터는 출력 뿐만 아니라 복사, 스캔도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MIXMA G3900(Canon Print)는 스마트폰에서 WIFI를 통해 프린트로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Canon Print Driver) PIXMA G2900 다운로드


다운로드


캐논 G2900 프린터 드라이버(Canon PIXMA G2900 Print Driver)를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펍웨어


사이트에 제품명 검색에 PIXMA G2900를 입력을 하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제품명 검색에서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운영체제를 선택을 합니다. 최신형 컴퓨터나 노트북은 64bit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2900



PIXMA G2900(빌트인 정품무한)(복합기)를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이 설치파일은 윈도우 8(Windows 8), 윈도우 7(Windows 7), 윈도우 비스타(Windows Vista), 윈도우 XP(Windows XP), 윈도우 10(Windows 10)을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사용권 동의에서 동의를 클릭을 하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캐논 G2900 프린터 드라이버(Canon G2900 Print Driver) 설치하기


설치 화면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을 합니다. 설치 시작에서 설치 시작을 클릭을 합니다.


프로그램


최신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를 가져오는 중이어서 기다려야 합니다.


대한민국


국가 또는 지역 선택에서 대한민국을 선택 후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라이센스 계약서


라이센스 계약서에서 예를 클릭을 합니다.


잉크젯 프린터


Extended Survey Program에서 동의함을 클릭을 합니다.


처리중


처리 중이므로 기다립니다.


방화벽


모든 설치 마법사 프로세스를 허용하십시오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설치


캐논 G2900 프린터 드라이버(Canon G2900 Print Driver)가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캐논 G2900(Canon PIXMA G2900) 프린터 연결


프린터 연결


프린터와 PC와 연결을 하여야 합니다. 직접 연결을 하고 전원을 켜면 연결을 인식을 하고 설치를 하기 시작을 합니다.


글꼴


프린트 헤드 정렬 권장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캐논 G2900 프린터(Canon PIXMA G2900 Print) 테스트 인쇄

테스트 인쇄


프린터 조작을 확인을 위해 테스트 인쇄를 클릭합니다.


퀵 메뉴


테스트 출력으로 나온 결과물입니다. 제대로 인식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테스트 인쇄에서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 완료


설치 완료에서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캐논 G2900 소프트웨어(Canon PIXMA G2900 Software) 설치하기

소프트웨어 설치 목록


소프트웨어 설치 목록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설치


필요한 소프트웨어가 설치 중입니다.


설치가 성공적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에서 끝내기를 클릭을 하면 캐논 G2900 프린터 드라이버(Canon G2900 Print Driver)가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