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구매 후에 컴퓨터 부품 드라이버를 3DP Chip 드라이버로 설치하기

IT|2017. 3. 18. 23:34

오래된 컴퓨터를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새로운 조립식 컴퓨터를 구입을 합니다. 온라인에서 구입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고, 성능도 예전 보다 점점 좋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저 역시 AMD FX-8300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구매를 했습니다. 컴퓨터를 교체를 하는 시기가 5 ~ 10년 정도 됩니다. 10년이라면 정말 꾸준히 관리를 하고, 본체 내부에 청소를 1년에 몇 번 씩 해준다면 가능합니다.


컴퓨터 드라이버를 일일이 사이트에 찾아서 설치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3DP Chip으로 사이트에 접속을 하지 않고 현재 장착되어 있는 하드웨어 목록을 확인할 수 있고 그에 따라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한 3DP Chip 드라이버 프로그램 다운로드 

3dp


3DP Chip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에 3DP Chip로 검색을 하여도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3DP Chip 각종 드라이버 관리를 클릭을 합니다.


관련 링크 ☞ [3DP Chip 다운로드]


3dp chip


최신 버전 다운로드에서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3DP Chip 드라이버 설치하기


컴퓨터 부품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Installer Language에서 한국어를 선택한 후에 OK를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3DP Chip Lite v17.02 설치를 시작합니다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PC 드라이버


구성 요소 선택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소프트웨어 설치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추가 소프트웨어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에서 I agree to install ByteFence and to its End User License Agreement and Privacy Policy에 체크를 해제 합니다. ByteFence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설치 위치


설치 위치 선택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시작 메뉴


시작 메뉴 폴더 선택에서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빠른 시간 내에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프로그램


3DP Chip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면 장착된 하드웨어 목록이 나타납니다. 각 각 선택을 하여서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치 후에 재부팅을 해주는 것이 설치가 적용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