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IT|2017. 9. 22. 06:00

컴퓨터로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컴퓨터 해외여행은 구글어스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소를 검색을 하여 해당하는 곳의 주변 경관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해당 장소의 리뷰도 볼 수 있으니 여행을 가기 전에 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어스 프로그램 설치를 하여 검색을 하여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구본에 해당 지점을 점점 확대를 하여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구글어스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구글어스 다운로드


구글어스 다운로드

개발사 다운로드

google어스


구글어스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구글어스 다운로드로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에서 개발사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개발사 사이트에서 PC, MAC 또는 Linux용 Google 어스 프로 다운로드에 설치하면 Google 어스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게 됩니다.에서 동의 및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시스템 요구사항은 Windows7이상입니다.


관련 링크 ☞ [구글어스 다운로드]


동영상 메뉴얼


감사합니다. 화면에서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Google 어스를 다운로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이 됩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여기를 클릭을 하세요. 구글어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동영상 메뉴얼, Google+에서 팔로우, Google 어스 뉴스레터, Google Lat Long 블로그를 통해 상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어스 설치하는 방법


구글어스 설치

다운로드

설치


다운로드를 받은 구글어스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서버에서 다운로드가 되면서 설치가 진행이 되기 시작을 합니다. 설치를 하는데 컴퓨터 사양 및 인터넷 속도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 중에 Windows XP는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반드시 Windows7 정도라면 프로그램을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어스 사용하기


구글어스 로고

구글어스 도움말


설치가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 지구로고가 먼저 나타나게 되고 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시작 도움말에 Google 어스에서 탐색에 의견 보내기, 스트리트 뷰로 탐색, 내집 찾기, 장소 검색, 레이어 보기, 둘러보기 사용, 이전 위치 보기 기능을 익힐 수 있습니다. 아래에 시작할 때 도움말 표시 체크 해제를 하여도 됩니다. 닫기를 클릭을 합니다.


지구본


구글어스 프로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고자 한다면 검색에 원하는 장소를 입력을 합니다.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지구가 점점 확대가 되기 시작을 하면서 해당 위치를 찾아내게 됩니다. 단계별 항목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투어 가이드를 통해 여행 정보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행을 준비를 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지도찾기결과


영국 런던에 위치한 런던아이를 찾았고, 주변 경관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런던아이는 야간에 간다면 정말 멋진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영국 런던 여행을 꿈꾸신다면 반드시 들려야 할 버킷리스트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구글어스 프로 사용은 해당 여행지를 찾을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어스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편리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