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2017. 9. 21. 09:00

컴퓨터 속도가 느리거나 불필요한 파일이 많을 때 삭제할 수 있는 최적화프로그램을 많이 사용을 합니다. 특히나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의 위험이 될 수 있는 애드웨어도 가능하면 제거를 하는 것이 컴퓨터를 사용을 할 때 좋습니다.


헬클린은 인터넷 광고창 제거, 팝업 차단, 불필요한 임시프로그램을 정리를 해주는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를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는데 용이한 유틸 프로그램으로 컴퓨터를 잘 다루지를 못하더라도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헬프클린 다운로드

헬프클린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을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헬프클린으로 검색을 하여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helpclean_setup_1.0.0.4.exe (0.21M)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여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설치하기

프로그램 설치하기


다운로드를 받은 헬프클린 설치프로그램을 실행을 합니다. 라이선스 계약 동의에 헬프클린 1.0.0(을)를 설치하시기 전에 사용권 계약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라이선스 계약 동의 사항의 나머지 부분을 보시려면 [Page Down] 키를 눌러주세요. 내용에 동의하셨다면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헬프클린 1.1.0(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내용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라이선스 계약 동의에서 동의함을 클릭을 합니다.



구성요소선택


구성 요소 선택에 설치하고자 하는 헬프클린 1.0.0의 구성 요소를 선택해 주세요. 설치를 원하시는 구성 요소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 선택에 헬프클린 프로그램 설치, 헬프클린 바탕화면 바로가기, 헬프스타트 인터넷 바로가기, MS .NET Framework 항목에 전부 체크를 합니다. 필요한 디스크 공간은 13.6MB입니다. 구성 요소 선택에서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위치선택


설치 위치 선택에 헬프클린 1.0.0(을)를 설치할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에 헬프클린 1.0.0(을)를 다음 폴더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다른 폴더에 설치하고 싶으시면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서 다른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 설치를 시작하시려면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 폴더는 그대로 둡니다. 설치 위치 선택에서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

헬프클린 설치완료


헬프클린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헬프클린 1.0.0 설치 완료에 설치 프로그램을 마치려면 '마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 창이 종료 시에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 헬프클린 1.0.0 설치 완료에서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프로그램이 차지하는 용량이 작아 빠른 시간 내에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사용하기

간편검사


헬프클린에서 간편 최적화, 간편검사, 프로세스 종료, PC 최적화, 프로그램 삭제 기능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간편 최적화, PC 최적화 기능을 통해 느려졌던 컴퓨터 속도를 이제는 좀 더 나은 속도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프로세스 종료는 필요하지 않은 프로그램에 관련된 프로세스를 직접 종료를 하여 메모리를 절약할 수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삭제 기능은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와 비슷한 기능입니다. 여기서는 프로그램 삭제만 할 수가 있습니다.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 유틸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