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백신다운로드 백신 무료 사용방법

IT|2017. 9. 17. 00:15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이용을 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를 하여야 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이 대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매일 실시간으로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을 감시를 하고 이를 감시를 하여 치료를 하기도 합니다.


백신 프로그램이지만 컴퓨터 최적화 기능까지 있어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최적화를 하게 되면 불필요한 파일이 삭제가 됩니다. 네이버백신다운로드 백신 무료 사용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네이버백신다운로드


네이버백신다운로드

네이버백신

다운로드


네이버백신다운로드를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네이버 백신을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접속한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백신 Tolbox-Vacci_x64.exe를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개인용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으로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 [네이버백신다운로드]


네이버백신 설치하기

백신 설치


다운로드 받은 네이버백신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설치를 위해서는 동의가 필요합니다. 약관 내용을 살펴보고 동의함을 눌러주세요.에서 동의함을 클릭을 합니다.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면 컴퓨터를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필요공간


필요공간은 13.30MB로 남은 공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폴더 변경을 하지 않고 설치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웹 브라우저의 검색 기본값과 홈페이지로 설정 항목에 체크를 합니다. 네이버 툴바 설치하기에는 설치를 하는 여부는 설치를 하는 사용자 본인이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포털을 이용을 한다면 설치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백신 설치

설치완료


네이버백신을 설치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짧은 시간 내에 설치를 완료하므로 완료가 되었으면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컴퓨터를 지속적으로 오래 사용을 할 수 있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은 네이버백신, 네이버클리너가 있습니다. 네이버 클리너는 불필요한 파일, 임시파일 등을 삭제를 하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하드디스크 용량을 약간 확보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네이버툴바


네이버 툴바를 추가 설치하기는 사용자 본인이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툴바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에 나타나는 툴바입니다. 네이버 검색, 사진, 메일, 쪽지, 캡쳐, 메모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유용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포털을 이용을 한다면 추천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백신 무료이용방법

바이러스 검사하기


네이버백신을 실행을 하게 되면 최신 엔진을 다운로드 중입니다는 패치를 설치를 합니다. 기본적으로 간편검사, 간편최적화 기능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PC검사는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을 검사를 하고, PC 최적화는 불필요한 파일, 임시파일 등을 삭제를 합니다. 최적화 프로그램의 기능이 백신 프로그램에 추가가 되었습니다.


컴퓨터 최적화


PC 최적화에는 메모리 정리, 레지스트리 정리, 인터넷 브라우저 기록 정리, 인터넷 임시파일 정리, 휴지통 정리, 윈도우 불필요 파일 정리, 윈도우 사용 기록 정리, 윈도우 임시파일 정리가 있습니다. 이 중에 인터넷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이 인터넷 브라우저 기록 정리, 인터넷 임시파일 정리입니다. 나머지는 PC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매주 마다 업데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주 ~ 1달에 한 번은 PC 검사, PC 최적화를 하는 것도 오랫 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네이버백신다운로드 백신 무료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