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엘디스리젠트호텔 객실예약 및 레스토랑 정보

정보|2017. 8. 30. 09:00

대구 두류공원 및 이월드 주변의 조망을 볼 수 있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에 위치한 호텔이 있습니다. 호텔 뿐만 아니라 예식, 기업행사도 미리 예약을 통해 진행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 내에 다양한 시설들이 있습니다.



대구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분위기 좋고 조망이 좋은 호텔이 멋진 추억을 만드실 수도 있습니다. 지하철과 가까워서 여행하기 편리합니다. 대구엘디스리젠트호텔 객실예약 및 레스토랑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대구엘디스리젠트호텔


대구엘디스리젠트호텔 소개

호텔 소개


대구엘디스리젠트호텔은 지하철 1, 2, 3호선 환승역에 위치를 하고 있으며 교통이 편리합니다. 대구의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백화점 등 주변에 있어 도보로도 쇼핑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구 전통시장을 자랑을 하는 서문시장과 대구 시내라고 불리우는 동성로, 반월당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멋진 추억을 남기실 수도 있습니다.


대구엘디스리젠트호텔 객실예약 정보


대구엘디스리젠트호텔 예약

호텔 날짜 선택


호텔 예약을 하는 방법은 객실을 선택을 합니다. 객실은 디럭스 더블 East, 디럭스 더블 West, 디럭스 코리안 스위트, 스탠다드 더블, 스탠다드 코리안 스위트, 리젠트 패밀리, 리젠트 스위트가 있습니다. 이 중 조망을 볼 수 있는 객실이 디럭스 더블 East, 디럭스 더블 West, 디럭스 코리안 스위트입니다. 원하는 개실을 선택을 합니다.



예약 마감이 된 날짜를 제외하고 예약을 할 날짜를 선택을 합니다. 체크인, 체크아웃, 숙박일수, 투숙객수(성인, 어린이), 객실수, 체크인 정보를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객실요금


선택을 한 객실가격 정보인 투숙일, 객실수, 객실요금, VAT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마다 다르며 투숙일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물론 투숙객 수에 따라서도 객실가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대구여행 준비 중이시면 해당 날짜에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호텔 예약 고객 정보 입력


고객 정보 입력에 이름, 전화번호, 휴대전화, 이메일, 이메일 확인, 요청 사항, 신용카드, 취소규정를 입력 및 선택을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신용카드 취소규정에 동의합니다, 금연약관에 동의합니다. 항목 전체에 체크를 합니다. 해당 호텔은 금연 호텔입니다. 정보를 입력 및 선택을 하였으면 예약 신청을 클릭을 하면 정상적으로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대구엘디스리젠트호텔 레스토랑 정보

대구엘디스리젠트호텔 레스토랑


폰타나 레스토랑은 웨스턴 스타일의 편안함과 세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Grill Food 전문 레스토랑으로 전통, 퓨전을 오가는 스테이크를 기대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멋진 추억을 남기실 수도 있습니다. 폰타나 레스토랑은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레스토랑 운영시간


□ 조식


- 평일 07:00 ~ 10:00 (9:30까지 입장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주말 07:00 ~ 09:30 (9:00까지 입장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중식


월 ~ 토 12:00 ~ 14:30 (토요일은 예약제입니다.) - Last order 14:00


□ 석식


월 ~ 토 17:00 ~ 22:00 Last order 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