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이창업 고기집창업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돈데이

정보|2017. 8. 28. 21:32

우리나라에서도 창업에 대한 대단한 열기가 넘치고 있습니다. 불경기가 장기화 됨에 따라 경제 동향에 맞추어 가성비가 좋고, 맞춤 창업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는 추세입니다. 보통 창업이란 투자를 무리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한 리스크로 큰 피해를 초례할 수 있는 위험성이 존재를 하게 됩니다.



요즘은 창업을 대게 위험요소를 최대한 줄이며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를 할 수 있는 창업자들에게 꼭 맞는 맞춤형 창업 아이템있습니다. 음식 직종의 고기집창업 4,500원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돈데이가 해당하는 맞춤형 창업 아이템이 될 수 있으며 창업을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실 수 있는 좋은 정보입니다. 고기집창업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돈데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고기집창업


고기집창업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돈데이

고기집개업

무한리필 고기집


매 년 마다 먹거리의 유행은 달라지고 있습니다. 늘 꾸준하고 인기있는 먹거리는 고기류인 삼겸살입니다. 국민 먹거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이에 대한 꾸준한 소비자층이 존재합니다. 요즘은 저성장에 접어든 시대입니다. 고기집창업 돈데이는 이 시대에 걸맞는 핫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돈데이는 삼겹살 브랜드 중에 15년 동안 러닝한 최장수 브랜드입니다. 얼어붙었던 소비심리를 달랠 수 있고, 현재 경제 상황에 부합한 저가형 삼겸살 시장을 공략한 10년 주기 유행 아이템입니다. 식재료를 관리를 하는 것이 수월해 초보외식가도 창업이 가능한 좋은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바베큐삼겹살


돈데이 만의 모방불가한 바베큐삼겹살 메뉴도 있습니다. 본래 음식점 창업 시에 차별화 할 수 있는 메뉴가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돈데이는 이에 해당하고, 웰빙 시대에 건강을 추구할 수 있는 웰빙 삼겸살인 바베큐삼겹살입니다. 타브랜드에서 모방을 할 수 없다는 것이 돈데이 만의 최고의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삼겹살 원육을 본사 구매가격으로 돈데이 가맹점에 그대로 공급을 하기에 가장 저렴하기도 합니다.



고기집창업 돈데이 인테리어


돈데이 인테리어

고기집 인테리어

삼겹살집 인테리어

돈데이 창업문의

돈데이 무한리필

돈데이 입지선정

돈데이 매출

맛있는 고기리필


맛집에 가면 해당 메뉴를 주문을 해서 먹는 것이 보통이지만 매장의 분위기도 보는 고객도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반해 재방문을 하는 고객도 있고, 메뉴에 대한 맛이 좋아서 재방문을 하는 고객도 있습니다. 돈데이 삼겹살집에서 삼겹살을 먹을 수도 있지만 세련된 인테리어 공간과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이 매료가 될 때가 있습니다.



고기집창업 돈데이 대표 메뉴


돈데이 메뉴

찰떡궁합 추가메뉴


돈데이의 대표할 수 있는 메뉴는 바베큐 삼겹살, 허브숙성 삼겹살입니다. 두 가지 모두 먹을 수 있고, 가격은 9,900원입니다. 얼리지 않은 프리미엄 생고기에 해당하는 바베큐 삼겹, 허브숙성 삼겸은 12,900원입니다. 런치 메뉴,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평일 11시 30분 ~ 3시까지는 김치찌개, 불맛나는 오불고기는 각 5,000원 합니다. 사이드 메뉴는 불오징어 3,000원, 물/비빔냉면 3,500원, 볶음밥 2,000원, 된장찌개 1,000원입니다.


20 ~ 40대 분들이 점심시간에 음식점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런치 메뉴를 선호를 하는 편입니다. 사이드 메뉴는 저녁과 밤 타임에 인기가 많습니다.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될 수 있는 메뉴가 바베큐삼겹살이자, 돈데이의 대표적인 인기메뉴입니다.


고기집창업 돈데이 매장운영


돈데이 매장운영


식당 운영에 있어 최대 난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경험이 있고 실력이 있는 주방장을 구인을 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음식 직종을 창업을 할 때 이에 대한 부담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돈데이는 주방장이 없고, 삼겹살을 자르고, 이를 바베큐 기계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숯불을 사용을 하지 않고, 특화되어 있는 Twin 버너를 통해 숯불 보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편하기까지 합니다. 초벌구이 또한 바베큐기계를 통해 초벌과 훈연을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삼겹살만 관리를 하면 되기에 식재료를 관리를 하는 것이 수월합니다.

고기집창업 돈데이는 15년 동안 오래된 장수 브랜드이자 삼겹살에 대한 꾸준한 소비자층이 존재하기에 유행을 타지 않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입니다. 삼겹살을 4,500원에 팔아도 남습니다. 외식초보도 개봉을 해서 판매만 하면 되는 간단한 주방 운영 시스템으로 인해 인건비를 절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업종 변경, 부부 창업, 초보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돈데이창업 혜택사항


- 가맹비 1,300만원에서 500만원이 할인이 됩니다.

- 국내 최초로 구매 가격 그대로 원육 공급을 합니다.

- 인테리어 점주 직접 시공이 가능합니다.


타 지점의 창업의 매출을 알아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매출은 지속적으로 상승 중입니다.


- 신월점은 테이블 15개로 운영, 월 매출 6,000만원

- 행신점은 매일 저녁 6시 ~ 9시까지 웨이팅, 월 매출 5,300만원


고기집창업 돈데이 창업 문의하기



돈데이 창업 문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