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성인영어 영어실력향상은 잉글리쉬에비뉴어학원

리뷰|2017. 8. 22. 22:00

외국인이 길을 가다가 영어로 물어보면 영어가 제대로 나오질 않거나 울렁증으로 막힐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고민으로 영어를 포기를 하거나 영어는 역시 안되는 구나라는 좌절감에 사로 잡히게 되는데 영어도 어떻게 보면 대화를 할 수 있는 언어입니다.


처음은 잘 하지는 못하더라도 조금씩 할 수록 실력이 향상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수준별로 교육을 듣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동탄성인영어 영어실력향상은 잉글리쉬에비뉴어학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동탄성인영어 영어실력향상은 잉글리쉬에비뉴어학원


동탄성인영어 잉글리쉬에비뉴어학원은 영어를 기초 부터 수준별로 배울 수 있는 영어 전문학원입니다. 원어민이신 엘렌 김원장 선생님이 직접 영어 강의를 하시기에 비즈니스 1 : 1 Discussion 수업, 1 : 1 Free Talking 수업이 가능합니다. 몇 년 후에 유학이나 국제학교준비도 1 : 1로 철저하게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가 힘들고 정말 어렵거나 울렁증이 있을 정도로 고민이신 분이라면 생각을 달리 바꾸어 본다면 언어를 통해 외국인 친구를 만들 기회가 생길 수도 있고, 문화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영어를 즐겁게 배우는 것도 정말로 중요한 부분입니다. 영어를 꾸준히 하는 것이야 말로 유창하게 대화를 할 수 있는 지름길이 될 수가 있습니다.



동탄성인영어학원에서는 비즈니스 영어, 유학이나 워킹홀리데이 준비, 취업 준비, 자유여행 준비 등 영어가 필요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영어를 정말 어릴 때 부터 억지로 공부를 하였다면 단어나 문장들이 생각이 나지 않으실 거에요. 하지만 기초영어라도 기억을 한다면 꾸준한 연습과 이에 대한 응용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억지로 공부를 하는 것이 아닌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학원입니다. 영어가 즐거워야 훗 날에 해외에 갔을 때 많은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학연수, 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이거나 성인이라면 직접 인터넷이나 관련 행사에 참여를 하게 되는데 어느 국가를 선택을 해야 많이 배울 수 있을 지에 대한 고민을 해보게 됩니다. 이러한 고민으로 가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는데 이러한 걱정은 하는 분이라면 동탄성인영어학원에서 자체 유학원을 통해 해외 국제학교, 해외 명문 중ㆍ고등학교, 해외 대학교 또는 현지 어학원을 저렴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영어 실력이 부족하거나 오랫 동안 영어를 하지 않아 기억이 나지 않는 분이라면 기초영어를 (Side by side 수업) 등록하면 본인 수업 외에 다른 기초수업을 더 들을 수 있게 도와주는 기초탈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기초탈출 프로그램을 통해 전 보다 나은 실력향상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하는 것도 영어공부에 도움이 됩니다. 평소 일상에서 많이 사용을 하는 문장을 다양하게 만들면서 문법은 물론이고 회화를 보다 빠른 기간 내에 습득을 할 수 있도록 프리토킹 레벨까지 올려주는 기초 수업을 등록 시에 본인이 수강을 하고 있는 기초 수업 외에도 유사한 레벨의 수업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잉글리쉬에비뉴학원에서는 엘렌 김원장님, 실력있는 원어민 강사님과 재미있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 1 수업, 평일 저녁 8시까지 주니어 1 : 1 수업이 가능합니다. (독일 국제학교, 캐나다 초등학교, 송도 국제학교, 하노이 국제학교 출신 영어선생님들이 1 : 1 또는 1 : 2 100% 회화 수업으로 가능합니다.)


성인이라면 영어에 대해 울렁증이나 자신감에 대해 극복을 하고자 하신다면 성인 1 : 1 개인 수업을 통해 배우시는 분의 목적 및 수준에 맞게 본인 만을 위한 맞춤 수업이 진행이 되어 자신이 부족하다 싶은 부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영어공부로 전 보다 나은 영어실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라이언 선생님


- 캐나다 교육학 전공

- 전 체드윅국제학교와 캐나다 국제학교 선생님

- How to read and write effectively 책을 쓴 작가


스티븐 선생님


- 비즈니스회화 10년간 지도경력

- 미국 테솔 자격 보유


마이크 원장 선생님


- 20년 미국 직장생활

- 여러 사업 및 강사 경험



동탄성인영어학원위치는 동탄 남광장 다이소 건물 뒤 커피베어 있는 건물 4층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어회화 기초부터 프리토킹까지 수준 별로 억지로 하는 영어가 아닌 재미있고, 해당 영어권 국가의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실 수 있습니다. 영어는 오랫동안 하는 방법이 자유자재로 프리토킹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주소 : http://englishave.kr/

전화 : 031-8003-1365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심상가 1길 36 원영빌딩 (동탄남광장 다이소 건물 뒤 커피베이 건물 4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