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치아교정치과에서 예쁜 치아를 위한 개방교합교정

리뷰|2017. 8. 18. 21:35

미소를 환하게 지을 때 치아가 드러나게 됩니다. 첫 인상을 결정을 하는 것은 웃는 미소, 밝고, 행복한 표정인 만큼 치아도 예쁘게 배열이 된 치아라면 언제나 자신감이 넘칠 거에요. 자신의 치아에 대해 콤플렉스나 고민이 있으신 분이 있을 거에요.


이러한 고민을 양악수술 대신에 비수술, 비발치로도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강남치아교정치과에서 예쁜 치아를 위한 개방교합교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남치아교정치과에서 예쁜 치아를 위한 개방교합교정


아교정 수술의 종류 중에 개방교합 수술의 90%는 수술이 없이 묘교정을 치료가 가능합니다. 양악수술과 비교를 하였을 때 발치, 비발치는 벌어진 정도가 0 ~ 3mm정도가 되고, 발치, 양악수술은 3 ~ 5mm정도입니다. 발치와 양악수술 차이를 보면 2mm정도가 납니다.



맞춤으로 하는 묘교정은 돌출이 없이 비발치 교정이 가능하고, 주걱턱이라는 콤플렉스가 있었다면 주걱턱 부정교합 개방교합 치료를 통해 올바르게 위치한 자신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약 교정 수술이 없이 치료가 가능한 임상결과를 중점으로 두었습니다.



이빨 중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어금니를 뽑지 않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문제없는 어금니를 뽑을 시에 치료가 잘못이 될 경우에는 되돌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악궁의 크기 감소로 인해 코골이 가능성도 높아질 수도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문제없는 어금니를 제거함으로 인한 치아 수 감소로 턱관절에 무리한 힘이 가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이에 관련된 질환이 유발될 위험이 있습니다.




콤플렉스가 되었던 치아교정은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에도 진료를 하는 치과이기에 하루에 30명 이내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환자에 대한 과잉진료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치아 하나 하나에 인체의 한 부분에 있어 정말로 소중합니다.



특히나 심각한 부정교합 케이스의 지료는 환자 개개인 마다 다르므로 정확한 부정교합의 원인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턱관절을 치료를 하는데 있어 묘교정와이어는 해당 치과에서 환자의 치아의 구조에 맞게 직접 제작하기에 묘교정 치료를 수술이 없이 안전하고 효과적인 교정 치료를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개방교합, 반대교합, 2급 부정교합, 비대칭을 1년 3개월 ~ 1년 6개월 간의 비교를 보면 전 보다 예뻐진 치아의 구조를 볼 수 있습니다. 치아교정은 환자분의 치아 상태와 치료기간 등에서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일반시술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최종적으로 선택을 하는 수단이 바로 양악수술입니다. 드문 케이스이지만 치아표면의 탈화, 치근흡수, 잇몸수축, 턱관절 장애, 재발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이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나가와치과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246 다림빌딩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3호선 양재역 3번 출구에 파스구찌카페 건물 6층입니다. 개방교합교정, 비수술주걱턱교정, 치아교정, 맞춤 묘교정에 대한 궁금한 사항과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배너를 통해 1 : 1 상담신청으로 자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