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광고, 블로그홍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올리뷰

리뷰|2017. 8. 17. 20:42

인터넷 시장이 커지면서 사업이나 가게를 홍보를 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처음 온라인 마케팅을 접한다면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을 하게 됩니다. 블로그, SNS 등 홍보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가게나 사업을 알리기 위해 홍보할 시간이 없어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는 대행업체에 맡기는 분들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대행업체 중에 올리뷰가 있습니다. 블로그광고, 블로그홍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올리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블로그광고, 블로그홍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올리뷰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목적은 가게, 사업에 대한 매출을 증대를 위해 광고를 하게 됩니다. 마케팅을 통해 많이 알려지게 될 수록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거나 찾아오기도 하고 이로 인해 수익이 증가할 수 있는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올리뷰는 기자단, 체험단 등 홍보마케팅을 하는 곳입니다.



알아야 할 것이 바이럴 마케팅입니다. 바이럴 마케팅 핵심 키워드가 두 가지입니다. 컨텐츠 배포형, 상단 점유형이 있습니다. 이 중에 방문자들에게 더 많은 노출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검색포털인 네이버 상단에 노출을 시킬 수 있는 컨텐츠를 배포를 합니다. 컨텐츠 배포형은 브랜딩을 위한 컨텐츠형 기사를 배포를 합니다. 해당 주제에 맞게 컨텐츠가 꾸며진다면 이로 인해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인터넷 사용자들 90% 이상 네이버에서 찾고자 하는 모든 정보를 검색을 합니다. 매출을 올리기 위해 많은 광고주분들이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대부분 온라인 마케팅 관련 키워드를 검색을 하게 되면 올리뷰를 찾아오게 됩니다. 올리뷰의 마케팅은 두 마리 토끼를 잡고, 매출 향상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관련 키워드로 검색을 했을 때 최상단에 노출이 되는 것이 유리합니다. 최상단에 있으면 엉첨나게 유입을 하게 되고 많은 방문자분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상단을 차지하더라도 광고라면 신뢰를 얻기 힘든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이에 필요한 것이 질 좋은 컨텐츠라 필수입니다.

해당 제품을 블로거가 사용을 하고 실제로 퀄리티 높은 후기 작성으로 인해 꾸준하게 유입이 되고 많은 스테디 키워드를 점유를 하여 광고주의 매출을 직접 마케팅으로 진행을 하는 것입니다.



올리뷰에서는 블로거들이 리뷰 캠페인, 리얼 포스팅, 앱리뷰 캠페인 활동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습니다. 리뷰 캠페인은 해당 상품을 직접 사용을 하고 실제 후기를 올리는 리뷰형 캠페인입니다. 일방문자수 1,000 ~ 5,000명의 파워블로거 분들의 사용을 했던 퀄리티 높은 후기를 포털사이트 상단에 노출이 되는 것을 목표로 진행이 됩니다.


리얼포스팅은 리뷰형이 아닌 일 방문자수가 3,000명 이상의 블로거들에게 의뢰를 통해 포스팅을 작성을 하여 상단노출을 목표로 진행을 합니다. 해당 제품이 고단가라면 홍보에 적합합니다.


앱리뷰 캠페인은 개발된 앱을 직접 사용을 해보고, 퀄리티 높은 양질의 후기형 포스팅을 작성을 하여 포털사이트에 키워드를 상단에 노출을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앱 다운로드 수 증가와 온라인 상에서 홍보를 할 수 있는 효율적인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올리뷰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을 하는 방법은 4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먼저 서비스를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케터 모집ㆍ선정을 통해 리뷰 작성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을 합니다. 그 이후에 효율 보고 및 마감을 통해 홍보 및 매출 증대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올리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 [올리뷰 알아보기]


댓글()